“이 조합, 드라마로 보고 싶다?”…뷔·수지·박보검, 파리에서 완성한 K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 누리꾼이 동시에 감탄한 'K-비주얼 쓰리샷'이 프랑스 파리에서 포착됐다.
6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BTS) 뷔, 가수 겸 배우 수지, 배우 박보검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명품 브랜드 행사에 함께 참석했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가 뷔 옆에 앉아 있다가 박보검이 등장하자 손을 흔들며 반갑게 인사하는 장면은 팬들 사이에서 "현실 드라마 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이 조합, 진짜 국보급이다”, “이 셋이 드라마 찍으면 시청률 보장”
전 세계 누리꾼이 동시에 감탄한 ‘K-비주얼 쓰리샷’이 프랑스 파리에서 포착됐다. 6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BTS) 뷔, 가수 겸 배우 수지, 배우 박보검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글로벌 명품 브랜드 행사에 함께 참석했다.
이들이 함께한 모습이 영상과 사진으로 공개되자마자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조합 실화냐”, “파리가 아니라 셋이 배경”이라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뷔는 레드 패턴 카디건과 와이드 팬츠, 웻 헤어와 골드 액세서리로 보헤미안 감성을 극대화했고, 수지는 블랙 투피스에 절제된 클래식 스타일로 고급스러움을 완성했다. 박보검은 체크 재킷과 오픈 셔츠, 데님 팬츠로 여유롭고도 댄디한 매력을 드러냈다.
각자의 스타일은 확연히 달랐지만, 나란히 선 순간 만들어진 ‘비주얼 밸런스’는 “브랜드보다 이 셋이 더 눈에 띄었다”는 후문이 나올 정도.
박보검과 수지는 넷플릭스 영화 원더랜드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고, 박보검과 뷔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뷔와 수지는 각자 글로벌 팬덤을 거느린 아이콘으로, 그들의 교차점은 큰 화제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서 수지가 뷔 옆에 앉아 있다가 박보검이 등장하자 손을 흔들며 반갑게 인사하는 장면은 팬들 사이에서 “현실 드라마 같다”는 반응을 얻었다.
박보검이 7일 SNS에 “Paris sous la pluie de printemps(봄비 내리는 파리)”라는 글과 함께 셋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하자, 각종 플랫폼에서는 “이 조합으로 드라마 하나 만들어줘”, “국위선양이 따로 없다”, “이 셋이면 K-드라마 세계관 확장 가능”이라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세 사람 모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글로벌 브랜드 행사에 참석해 ‘클래스’를 증명했다. 뷔는 BTS의 2025년 상반기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앨범 작업 중이며, 수지는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박보검은 JTBC 드라마 굿보이에서 열연 중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의 여신’ 권은비, 터질 듯한 의상과 열창으로 여름밤 흠뻑 적셔
- “선 넘는 주접, 이제 그만”…김연아, 인스타 한줄로 전한 단호한 경고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 베드신 대역 모델 이나, 농염한 핑크빛으로 맥심 7월호 장식해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E컵 됐지만 체중도...
- ‘NFL 전설’ 톰 브래디 ‘짝사랑녀’ 베로니카 라젝, 자신의 식스팩에 “최고는 아니지만, 쓸만
- ‘33년 만에 전반기 1위 확정!’ 한화, 와이스 호투+홈런 4방 키움 완파…전반기 10승 2명은 ‘덤’
- BTS 뷔의 넘사벽 클래스…메시·호날두 이어 ‘세계톱3’, 연예인 중엔 1위
- [전문] ‘신지 예비남편’ 문원 “전처와 혼전임신 결혼 사실…양다리는 거짓”
- 화난 피지컬 권은비, 워터밤 여신 탈환…카리나 제친 독보적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