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성우 정형석, 한 달 용돈 200만 원…"옷 포기 못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정형석, 박지윤 부부의 용돈 갈등이 담겼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두 아이를 키우는 성우 부부 정형석, 박지윤이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어 정형석은 약속과 달리 두배가 넘는 카드값을 썼지만, 용돈 인상을 바라는 모습으로 박지윤을 더욱 화나게 했다.
박지윤은 정형석이 매달 1일 현금으로 200만 원의 용돈을 받는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성우 정형석, 박지윤 부부의 용돈 갈등이 담겼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두 아이를 키우는 성우 부부 정형석, 박지윤이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지윤은 밥 먹으러 만나기로 한 남편 정형석과 연락이 되지 않아 분노했다. 그 시각 정형석은 '나는 자연인이다' 내레이션 녹음을 마치고 백화점에 들러 쇼핑에 심취했다.
정형석은 "물질과 사물, 이런데 행복을 두는 건 덧없고 철없는 거라는 걸 아는데, 옷하고 책은 포기 못 하겠다, 정서적 도움이 꽤 있고 행복감이 넘친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편집숍을 방불케 하는 '물욕 끝판왕' 정형석의 옷방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지윤은 "나도 하고 싶지만, 그것 말고 쓸데가 많다는 걸 아니까 제 옷을 안 사게 된다"라며 극과 극의 성향과 가치관을 전했다. 이를 지켜본 MC 이지혜가 "아이들 둘 아빠로 보이지는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정형석은 약속과 달리 두배가 넘는 카드값을 썼지만, 용돈 인상을 바라는 모습으로 박지윤을 더욱 화나게 했다. 박지윤은 정형석이 매달 1일 현금으로 200만 원의 용돈을 받는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또 술이네"…박나래 활동 중단 후 '막걸리 학원' 다니자 시끌
- "옷 입으면 안 돼요"…항상 나체로 생활, 태국 '누드 리조트' 어디?
- 차은우 '200억 탈세' 그러면 유재석은?…"100억 벌어 세금만 41억 납부"
- "만취한 아내, 속옷 바뀌어 불륜 확신"…개그맨 이승주 사설탐정 된 사연
- "유부남과 바람피운 장모, 상간녀 소송당해…위자료 대신 내주기 아깝다"
- "결혼 3개월 남편, 팁 주듯 아내 가슴에 돈 꽂아…예물 돌려받을 수 있나"
- 중학생 집단폭행 신고했더니…가해자 부모 "어차피 우리 애 유학 간다"
-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 "버닝썬 재건 꿈꾸는 승리, 캄보디아 범죄 단지 간부들과 함께 파티"
- 김연아 "선수 때 아사다 마오와 인사만…친할 기회 없었다, 은퇴 후에도 못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