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GS(힛지스),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로 컴백!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한층 주체적이고 매력적인 곡으로 돌아온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카리즈마)’를 발매했다.
‘CHARIZZMA’는 HITGS가 지난달 2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GROSS(그로스)’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 ‘GROSS’에 이은 ‘H’ 앨범의 마지막 곡이다.
HITGS는 자신만의 꿈과 에너지, 자신감을 가득 담은 “What‘s in my big big bags?” 등 ’RIZZ(리즈)‘라는 키워드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HITGS는 ‘CHARIZZMA’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엿볼 수 있는 틱톡(Tik Tok) 선공개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먼저 선공개 영상에서 HITGS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소녀미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멤버들은 힙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밝은 미소가 청량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HITGS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