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 거인’ 서장훈, 이상민 결혼에 통 큰 축의금 “얼마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이상민 재혼에 거액의 축의금을 건넨 사실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10세 연하의 아내와 함께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방송에서 이상민은 아내에게 웨딩 촬영 의향을 묻던 중 "장훈이가 축의금을 300만 원이나 줬다"고 말했다.
이날 이상민의 아내는 마스크를 쓴 채 방송에 첫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10세 연하의 아내와 함께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상민은 결혼식은 생략했지만 강남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사업 관련 미팅에서 만나 3개월 만에 부부가 됐다.


스튜디오에서 이 발언을 들은 서장훈은 “갑자기 왜 그 얘기를 하냐”며 당황했고 신동엽은 “곧 김준호랑 김지민도 결혼하는데 부담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서장훈은 “상민 형은 좀 다르다. 이제 빚 다 갚고 결혼하는 거니까”라고 해명했다.
이날 이상민의 아내는 마스크를 쓴 채 방송에 첫 등장했다. 서장훈은 “사진으로만 봤는데 영상은 처음”이라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신동엽은 “눈이 예쁘다”고 말했다. 결혼을 말리는 사람이 없었냐는 질문에 아내는 “나랑 만나기 전부터 오빠는 호감이었다. 친구들은 내가 너무 단호해서 오빠가 힘들 거라 걱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이미지 나락 가나…아파트 주민과 머리채 싸움 포착 (살롱 드 홈즈)
- 콘돔 챙겨 등산하는 아내, 경력 단절 우울증? 뒷조사 해보니 (영업비밀)
- 산다라박, 홀딱 젖었네…“워터밤 서울 최고다” [DA★]
- ‘사업 실패’ 최수종, ♥하희라와 부부관계 단절…빚 더미에 따귀까지 (잉꼬부부)
- 김종민 “일하러 나갈때 마다 와이프가 하트 해줘”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