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8월 2일 생일 파티 'A Day Of Life' 개최..9일 티켓 오픈

김수진 기자 2025. 7. 7. 2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글로벌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낸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 '어 데이 오브 라이프'(2025 JEONG EUNJI Birthday Party 'A Day Of Life')'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정은지 생일파티 포스터/사진제공=빌리언스

가수 겸 배우 정은지가 글로벌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낸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 '어 데이 오브 라이프'(2025 JEONG EUNJI Birthday Party 'A Day Of Life')'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공연 타이틀 '어 데이 오브 라이프'와 공연 시각, 장소 등 상세 정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공개된 포스터는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다양한 소품이 놓인 바닥에 앉아 화면을 올려다보는 정은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은지는 화이트 드레스에 헤어 리본까지,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자신이 어린 시절 입고 있던 의상을 그대로 재현, 러블리하고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정은지를 둘러싼 생일 케이크와 대본, 에이핑크 공식 팬클럽을 의미하는 고깔 모자를 쓴 판다 그림과 돌잔치를 연상케 하는 현금, 판사봉 등 귀여운 손그림의 깨알 디테일이 재미를 더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앞서 정은지는 큐알(QR) 코드를 스캔하면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과 함께 "안녕! 이거 비밀인데 내 돌잔치 한다카는데 올래? -믕지(정은지의 애칭)가-"라는 문구가 등장하는 비밀 초대장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정은지의 단독 공연은 지난해 5월 서울, 6월 대만과 홍콩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은지의 책방' 이후 약 1년 1개월 만이다. 생일 파티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는 정은지는 또 한 번 진정성 있는 '팬 사랑'을 전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2025 정은지 버스데이 파티 '어 데이 오브 라이프''는 오는 8월 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되며, 7월 9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