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만 17만회"···쿠팡서 가장 잘 팔린 '베스트' 제품 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이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제품을 7일 발표했다.
쿠팡 어워즈는 실제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출, 판매량, 리뷰 수 및 평점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카테고리별로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이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2025년 상반기 ‘쿠팡 어워즈’ 수상 제품을 7일 발표했다.
쿠팡 어워즈는 실제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출, 판매량, 리뷰 수 및 평점 등을 종합 평가해 각 카테고리별로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쿠팡은 지난 2023년부터 연 2회 발표해 왔다.
이번 상반기 어워즈에서는 올해 1월부터 5월 21일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전디지털 △건강식품 △도서문구 △로켓프레시 등 총 16개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링'·'신상품베스트'·'리뷰베스트' 등 3개 부문으로 약 7000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대표 선정 상품은 다음과 같다. 베스트 리뷰 상품으로는 △클래파 DC 모터 다용도 미니 핸디형 무선청소기(21,584회 리뷰) △비비고 왕교자(169,662회 리뷰) △베베숲 유아용 오리진 물티슈(51,032회 리뷰) △미스터추추 강아지 배변패드(29,373회 리뷰) 등이 선정됐다.
베스트 셀링 상품으로는 △도그랑 전연령 강아지 클래식 건식사료 △크린랲 크린롤백 중형 △로드메일코리아 고급형 코팅필름 코팅지 △네이키드니스 남녀공용 메쉬 스트링 백팩이 이름을 올렸다.
그밖에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셀리맥스 어성초 필링패드'가 선정됐다. 베이비&키즈 카테고리에서는 '비오비타 배배 골드 유산균'이 선정됐다. 로켓프레시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한강식품 무항생제 닭가슴살'이, 홈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는 '쓰리잘비 실리콘 빗자루'가 선정됐다.
신상품 부문에서는 △미닉스 음식물 처리기(가전·디지털) △마이노멀 무가당 땅콩버터(식품) △프랑떼 압축파우치(홈인테리어) 등이 포함됐다.

완구 상품에서는 △아기와 놀아주는 꼬꼬맘 △토이맨 뉴꼬마 사각블럭 △키저스 빙글빙글 스핀팝 딸랑이 △핸드투마인드 넘버블럭스 △비앤씨 마이티 몬스터 무선 RC카 등이 선정됐다.
자동차용품에서는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다보니 하이브리드 와이퍼 △불스원 7만킬로 연료첨가제 △메이튼 오토 프로 무선 미러링 카플레이 동글 등이 나왔다.
쿠팡은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7월부터 쿠팡 어워즈 기획전을 상시 운영한다. 기획전은 쿠팡 기획전 탭과 ‘쿠팡 어워즈’ 검색 화면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어워즈는 고객에게 검증된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신뢰의 기준이자, 파트너사에게는 브랜드 홍보와 성장을 동시에 이룰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어워즈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고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이로운 유통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강신우 기자 see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브 2배속, 기억력 망친다?'…Z세대 속도 중독에 뇌 '적신호'
- '650만원 내면 北 평양 투어 가능'…단 ‘이 사람’은 출입 금지, 왜?
- '동남아 7000원 발 마사지 받았다가 수술?'…의사가 경고한 이유는
- 매일 '이것' 쓰다간 불임될 수도…'정액에서 미세플라스틱 나왔다'
- '조선족이겠지'했는데…보이스피싱, 알고 보니 70%가 한국 20대?
- '해변에 검은 벽돌이 둥둥 떠다니고 있어요'…알고보니 7억 상당 '이것'
- '60년 만에 가장 '추운' 여름날'…유럽은 40도 푹푹 찌는데 '이 나라'는 14도라고?
- '전 뭐 할 거 같아요?'…노래방 도우미 불러 '라방' 켠 서울시 공무원
- 中 도로 한복판에 백두산호랑이가?…“말라서 사냥 못 해 민가 내려온 듯”
- '축의금 없다고 뒷담? VS 어색해도 내야'…친구 누나 결혼식, 당신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