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게임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만화 IP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신규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일본에서 누적 조회수 9억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인기 없는 게임만 사랑하는 주인공이 총 이용자 3000만명에 이르는 대작 VR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에 도전하며 겪는 만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만화 IP 기반으로 개발 중인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신규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일본에서 누적 조회수 9억뷰를 기록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인기 없는 게임만 사랑하는 주인공이 총 이용자 3000만명에 이르는 대작 VR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에 도전하며 겪는 만화다. 고단샤의 '주간 소년 매거진'에 코믹스를 연재 중이며 누적 발행 부수 1300만부를 돌파했다. 이러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2기가 방영됐으며 3기 제작도 결정됐다.
![[사진=넷마블]](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7/inews24/20250707144141503heda.jpg)
샹그릴라 프론티어 게임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 중이며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는 원작 IP 세계관을 충실히 반영해 다양한 동료, NPC를 만나면서 원작에 등장하는 7종의 개성있는 강력한 몬스터를 토벌하는 걸 주요 콘텐츠로 삼고 있다. 한손으로 손쉽게 즐기는 2인 교체 전투 형식으로 교체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7월 7일 '샹프로의 날'을 기념해 샹그릴라 프론티어 애니메이션 및 넷마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게임 영상은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세계를 생생하게 담아냈으며, 주인공이 '보팔 버니', '탐식의 대사' 등 주요 몬스터들과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주요 NPC와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컷신, 전투 스타일 등 주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생회복 소비쿠폰, 어디서 받고 어디에 쓰나⋯궁금증 Q&A
- 천안시 서북구청장, 중국 휴가 중 현지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씻어도 안 빠지는 '노인 냄새'⋯'이 음식'으로 싹 잡는다!"
- 국힘 비대위, 혁신위 구성안 의결…안철수는 거부[종합]
- 광주 한 외국인 클럽서 '4대3 패싸움'⋯말리던 종업원이 흉기에 찔려
- "치킨 반마리 무료 배달"⋯달라지는 일상 속 식문화
- 美 텍사스 홍수, 80명 사망·어린이 11명 실종 ⋯트럼프, '중대재난 지역' 선포
- 상장사 시총 2분기에 532조원 증가 …SK하이닉스만 73조 늘어
- 이시바, '관세 압박'에도 "우린 다른 나라와 달라⋯美에 순순히 따르지 않을 것"
- '내부 혁신 외면' 제1야당, '與 독주' 반사이익도 못 얻어[여의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