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옆에 재벌이라니…대림 손녀, 신세계 애니와 찰칵 "1위 축하"

김소영 기자 2025. 7. 7. 14: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그룹(대림그룹) 오너일가 4세 이주영씨(25)가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23·본명 문서윤)의 음악방송 1위를 축하했다.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맏딸이다.

이주영씨는 이준용 DL그룹 명예회장의 3남 이해창 켐텍 대표의 외동딸이다.

애니는 지난달 23일 5인조 혼성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그룹 오너일가 4세 이주영씨(가운데)가 모델 아이린(왼쪽)과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DL그룹(대림그룹) 오너일가 4세 이주영씨(25)가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23·본명 문서윤)의 음악방송 1위를 축하했다. 애니는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맏딸이다.

이주영씨는 최근 SNS(소셜미디어)에 "집에서 누워 있는 모습만 보다가 어느 날은 밤늦게 출근하고 다른 날엔 늦은 새벽까지 회사에서 연습하는 널 보고 뚜렷한 목표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네가 새삼 멋있어 보였다"고 적었다.

이어 "묵묵히 오래 준비해 온 만큼 그 결실이 이렇게 잘 맺어져 너무 뿌듯하다. 1위 축하해"라며 애니의 공식 SNS 계정을 태그했다. 그러면서 애니, 모델 아이린과 셋이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다만 현재 해당 글은 "1위 축하해. can't wait to watch the rest of your dreams unfold(네 남은 꿈도 기대돼)"라는 내용으로 수정된 상태다.

이에 애니는 "언니! I love you(사랑해). 보고 싶어"라고 화답했다.

이주영씨는 이준용 DL그룹 명예회장의 3남 이해창 켐텍 대표의 외동딸이다. 패션 잡지 '보그 코리아'에서 인턴으로 근무했던 이씨는 패션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했다. 지난해 미국 명문 조지타운대학교 로스쿨 합격 소식을 전했다.

애니는 지난달 23일 5인조 혼성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곡 'FAMOUS'(페이머스)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지난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