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도 반한 음식"…안유성 명장, 디테일 끝판왕 생선 해체쇼 (푹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명장 안유성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디테일 끝판왕 생선 해체쇼를 보여준다.
한편 안유성 명장의 디테일 끝판왕 생선 해체쇼와 고창석의 석쇠 요리를 확인할 수 있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는 오늘(7일) 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푹 쉬면 다행이야’ 명장 안유성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디테일 끝판왕 생선 해체쇼를 보여준다.

7월 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신현빈, 이준범, 김기호 / 작가 권정희 / 이하 ‘푹다행’) 55회에서는 ‘안CEO’ 안정환과 ‘최애 일꾼’ 고창석, 그리고 장혁, 김남일이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붐, 김대호, 김기방, 윤서령이 이들을 지켜볼 예정이다.
이날 무인도 레스토랑에는 안유성 명장이 셰프로 함께한다. 일꾼들이 준비해 둔 식재료를 보던 그는 고창석이 잡은 전설의 대어를 보며 “이 정도는 업장에서도 보기 힘들다”라며 감탄한다.
이를 이용해 안유성 명장은 모둠회를 선사하기로 한다. 이때 그는 “이 생선은 입술도 먹을 수 있다”라며 특수 부위를 소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어 그는 생선의 모든 부위를 먹을 수 있는 생선 해체쇼를 선보이며 디테일 끝판왕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안유성 명장이 준비한 두 번째 음식은 붐의 추억을 소환한다. 붐은 “예전에 수지와 나눠 먹은 기억이 있다”고 국민 첫사랑 수지를 언급하며 “수지도 반한 음식”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마지막 음식을 만들 때는 고창석이 나선다. 안유성 명장이 “고창석의 요리 솜씨가 셰프들 사이에 소문이 났다”며 그에게 석쇠 요리를 맡긴 것. 이번에도 석쇠 앞에 서자마자 장인 포스를 뽐내는 고창석. 첫째 날 ‘고코노미야키(고창석 오코노미야키)’를 성공적으로 만들었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요리를 만들어낼지 궁금해진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태란, 재벌 안주인으로 돌아온다…은은한 미소 '눈길'(화려한 날들)
- 컴백 앞둔 케플러 "앞으로도 좋은 추억 만들고파" [화보]
- 안은진, 블랙핑크 지수 옆에서도 '더 작은 얼굴' 존재감 [소셜in]
- 키스오브라이프, 2년 연속 '워터밤' 찢었다
- "아직 상황 파악 안되냐"…서유리, 악플러에 경고 [소셜in]
- '굿보이' 종영까지 단 4회…굿벤져스 재결집vs배드보이즈 균열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