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또 찢었다…직캠 영상 220만 뷰 돌파

강해인 2025. 7. 7.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원조 '워터밤 여신'의 매력을 뽐내며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권은비가 6일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올라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워터밤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권은비는 올해도 몸매가 드러나는 핫한 의상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 했다.

권은비는 앞서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에 출연해 큰 주목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해인 기자] 가수 권은비가 원조 '워터밤 여신'의 매력을 뽐내며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권은비가 6일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 올라 뜨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워터밤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권은비는 올해도 몸매가 드러나는 핫한 의상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 했다.

이날 권은비는 붉은 체크무늬의 셔츠와 핫팬츠로 복근을 강조한 의상을 입었으며, 흰색 비키니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더 부각했다. 그는 'Door', 'Underwater', 'Hello Stranger' 등을 부르며 워터밤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리고 이날 가장 인상적이었던 무대는 비욘세의 'Crazy In Love' 커버 무대였다.

권은비는 상의를 탈의한 남성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한 춤을 추며 'Crazy In Love'를 불렀고, 이에 팬들은 엄청난 환호와 함께 그의 노래를 반겼다. 이 무대에서 권은비는 셔츠를 풀어헤치고 관능적인 안무를 소화하는 등 섹시미를 발산하며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다. 그리고 이를 촬영한 직캠 영상이 6일 인터넷에 공개됐고, 하루가 되지 않은 시점에 2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권은비는 2018년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최종 선발돼 아이즈원 리더로 2021년 4월까지 활약했다. 이후 2021년 8월에는 미니 1집 'OPEN'을 통해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했다.

권은비는 앞서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에 출연해 큰 주목을 받았다. 그는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았고, 무대 이후 2022년 발매한 '언더워터'가 역주행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워터밤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갖게 됐고, 연예계에서 더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강해인 기자 khi@tvreport.co.kr / 사진= 권은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