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비 "알뜰폰 넘어 인터넷·TV 가입도 비교해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뜰폰 비교 플랫폼 폰비(PhoneB)가 인터넷, TV 가입 서비스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폰비는 지난해 말 월간 알뜰폰 개통 3천 건을 돌파했으며, 현재 월간 6만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황인승 폰비 대표는 "현재 폰비에서 알뜰폰을 재개통하는 비율은 17%가 넘는다"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알뜰폰 사업에서 통신 라이프사이클 전체 관리 서비스로 확장하는 것이 폰비의 목표"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알뜰폰 비교 플랫폼 폰비(PhoneB)가 인터넷, TV 가입 서비스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폰비는 지난해 말 월간 알뜰폰 개통 3천 건을 돌파했으며, 현재 월간 6만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 통신비 절약을 위해 축적한 요금제 분석과 상담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5월부터 인터넷 TV 가입 분야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폰비는 투명한 정보 공개와 전문가 상담 서비스 강화를 내세워 월 요금, 현금과 상품권 사은품 등을 구분해 공개한다. 가입 전 모든 비용과 혜택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방식이다.

아울러 1대 1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통해 요금제 추천에서 희망 설치 장소의 설치 가능 여부부터 설치 일정 조율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가와 카카오톡으로 상담할 수 있다.
황인승 폰비 대표는 “현재 폰비에서 알뜰폰을 재개통하는 비율은 17%가 넘는다”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알뜰폰 사업에서 통신 라이프사이클 전체 관리 서비스로 확장하는 것이 폰비의 목표”라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도 설치비도 천차만별..."에어컨 구매 전, 꼭 비교하세요"
- 네이버페이 ‘자동차보험비교’ 서비스 개편…"정확하고 간편하다"
- 韓 5G 다운로드 속도, 주요 7개국보다 2.8배 빨라
- SK하이닉스, 작년 영업익 47.2조원 '금자탑'...삼성 제쳤다
- "디지털자산업 8개로…스테이블코인 자본금 50억원"
- LG디스플레이, 4년만에 연간 흑자 전환…OLED 비중도 '역대 최고'
- AI기본법, 연간 수만 건 문의 쏟아질텐데…지원센터 대응 과제로
- SK온, 멀어져가는 흑자 꿈…분기 적자 1년 반만 최대
- SK이노, 새해 숙제도 ‘리밸런싱’…울산 석화 재편 1분기 도출
- 건강 좀먹는 달콤한 유혹…李대통령 언급 ‘설탕세’, 110개국 이상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