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연예뉴스] 'K-하트'에 매료된 한순 언니…'쥬라기 월드' 흥행 청신호
천송희 2025. 7. 7. 11:17
넘쳐나는 콘텐츠 사이에서 후회하지 않을 꿀잼 콘텐츠가 뭐가 있을까.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을 살펴봤다.
시리즈 최초로 주연 배우들의 내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열광시킨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쥬라기 공원' 3부작의 리부트 시리즈인 '쥬라기 월드'의 네 번째 영화로, 비밀 연구소가 있는 섬에 들어간 특수 작전 전문가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고생물학자 '헨리'(조너선 베일리)가 거대한 공룡들과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보다 리얼한 장면을 담기 위해 촬영 현장에서는 치열한 노력이 이루어졌고, 스칼렛 요한슨은 물뱀과 독거미를 만나며 생명의 위협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 모든 위험을 감수한 스칼렛 요한슨은 극 중 5분 만에 죽더라도 작품에 꼭 함께하고 싶었다며 굳은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층 위험해진 공룡들, 그리고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돌아온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쥬라기월드 #쥬라기월드새로운시작 #쥬라기공원 #스칼렛요한슨 #조너선베일리 #영화추천 #개봉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