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김준호, 결혼 앞 날벼락…사채업자 들이닥친듯 난장 (조선의 사랑꾼)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5. 7. 7.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이 임박한 '조선의 사랑꾼' MC 김지민 집에 김대희와 임우일을 앞세운 '함잡이 군단'이 들이닥친다.
'예비신랑' 김준호가 김지민의 집 앞에서 함잡이 군단의 습격을 잘 버텨냈을지는, 7월 14일(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7일 한 회를 쉬어가며, 김지민-김준호의 결혼식 다음 날인 7월 14일(월) 오후 10시 방송에서 역대급 '함 받는 날' 현장과 손보승의 복싱대회 도전기를 공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결혼이 임박한 ‘조선의 사랑꾼’ MC 김지민 집에 김대희와 임우일을 앞세운 ‘함잡이 군단’이 들이닥친다.
TV CHOSUN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은 최근 14일(월) 방송 회차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결혼을 앞둔 김지민의 본가로 심상찮은 분위기의 ‘함잡이 군단’이 몰려든다. “함 사세요!”라는 우렁찬 외침과 함께, 건조 오징어 가면을 쓴 개그맨 김대희가 ‘함진아비’로 앞장서서 남다른 포스를 발산한다. 곁에는 비주얼부터 무시무시한 임우일이 버티고 서서 “(지민의) 집 앞에 가는 순간…저는 사채업자로 바뀐다“며 각오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신랑 김준호가 친구들에게 포위돼, 함값을 쥐여주며 옥신각신하는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1차 함값’을 확인한 합잡이들은 쩔쩔매는 김준호를 앞에 두고 ”우리가 일로 만난 게 아니지 않냐. 돈 벌러 온 것도 아니다“라며 바닥에 철퍼덕 주저앉았다. 이에 김준호도 비장의 무기인 ‘미모의 히든카드’ 출격을 예고했다. ‘예비신랑’ 김준호가 김지민의 집 앞에서 함잡이 군단의 습격을 잘 버텨냈을지는, 7월 14일(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경실의 아들인 배우 손보승의 진지한 ‘복싱 대회’ 도전 현장도 살짝 공개됐다. 엄마 이경실과 누나 손수아가 열띤 응원을 보내는 가운데, 중무장하고 사각 링 안으로 들어선 손보승은 ”엄마가 살을 빼면 저를 가장으로 인정해 준다고 하셔서 큰 의미라고 생각했다. 군대 가기 전에 엄마한테 ‘그래도 나 관리하면서 살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며 비장한 각오를 밝혔다.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7일 한 회를 쉬어가며, 김지민-김준호의 결혼식 다음 날인 7월 14일(월) 오후 10시 방송에서 역대급 ‘함 받는 날’ 현장과 손보승의 복싱대회 도전기를 공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콘돔 챙겨 등산하는 아내, 경력 단절 우울증? 뒷조사 해보니 (영업비밀)
- ‘정자 저속노화 가능?’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 첫 공개…시험관은 실패 (미우새)[TV종합]
- 추사랑, 타고난 유전자로도 역부족이었네…첫 모델 오디션 탈락 (내생활)[TV종합]
- 에스파 카리나 ‘워터밤’ 무대 장악…상쾌한 에너지 전달
- [★1줄컷]자전거 타고 파리 패션쇼 등장한 뷔…안나 윈투어가 웃었다
- 김민아, 한층 불어난 근황…몇 kg 쪘나 봤더니
- “아빠는 성매매, 엄마는 맞바람”…‘쌍방 외도’ 충격 실화 (영업비밀)[TV종합]
- 이세영 “부담감에 응급실 行”…울부짖음에 현장 발칵 (미스트롯4 미공개)
- 박신양, 은퇴설 일축 후 첫 얼굴 공개…성시경 “처음 봬 긴장”
- 정선희, 후배 출연시켰다가 라디오 폐지…“그땐 너무 분했다” (B급 청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