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몰래 카드 대출 받아 여동생에게 돈 빌려준 남편 '충격' (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남-편 부부' 출격한다.
오늘(7일) 밤 10시 45분에 방송하는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평생 시댁 식구들 편인 것 같은 남편 때문에 외롭다는 아내와 끊임없이 자신에게 누구 편이냐고 묻는 아내를 이해하지 못하는 남편, 남-편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찾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 '남-편 부부' 출격한다.

오늘(7일) 밤 10시 45분에 방송하는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평생 시댁 식구들 편인 것 같은 남편 때문에 외롭다는 아내와 끊임없이 자신에게 누구 편이냐고 묻는 아내를 이해하지 못하는 남편, 남-편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찾는다.
아내는 과거, 남편이 자신과 상의도 없이 카드 대출을 받아 시누이들에게 거액의 돈을 빌려준 일이 있었다고 말한다. 심지어 뒤늦게 상황을 알게 된 아내가 시누이에게 얼마를 빌려 갔냐고 물었지만 정작 시누이는 ‘오빠가 빌려준 돈인데 그걸 왜 언니한테 말해야 하냐’며 되레 화를 내 더더욱 아내를 절망하게 만들었다는데. 아내는 결국 딸 앞으로 들어둔 교육 보험을 해약해 대출금을 갚아야 했지만, 남편은 적반하장으로 어쨌든 결국엔 동생들이 돈을 갚지 않았냐며 뻔뻔한 태도를 보인다. 동생들에게 돈을 빌려줄 때 왜 아내와 상의하지 않았냐는 질문에 어차피 반대할 게 뻔하기 때문에 저지르고 보자는 심정이었다고 답하는 남편. 앞으로 또 돈을 빌려 달라고 하면 대출을 받아서까지 빌려줄 거냐는 오은영 박사의 질문에도 대답을 흐리는데...도대체 남편은 왜, 카드 대출까지 받아 돈을 빌려주는 걸까?
■ 명절에 시댁 가족들 앞에서 육탄전 벌인 부부, 이유는 남편이 첫째 딸의 뺨을 때렸기 때문?
아내는 대출 문제뿐만 아니라, 4년 전에도 남편이 시댁 식구들 편에 섰던 일이 있었다며 분노한다. 명절에 가족끼리 다 모인 자리에서 작은 아빠의 무례한 말에 첫째 딸이 기분 나쁜 내색을 하자, 훈육을 이유로 남편이 첫째 딸의 뺨을 때린 사건이 있었다는 것. 이성을 잃은 아내는 결국 시댁 식구들 앞에서 남편과 몸싸움까지 벌였으며, 이는 아내와 두 딸에게 충격적인 기억으로 남았다고. 실제로 사건의 당사자인 첫째 딸은 ‘더 이상 아빠 얼굴을 안 보고 살고 싶다’는 속마음을 제작진에게 털어놓았는데. 아내는 시댁 식구들 앞에서 체면을 차리기 위해 첫째 딸의 뺨을 때린 남편에게 분노하며 사건 후 자신과 딸에게 사과조차 하지 않는 남편을 이해할 수 없다고 호소한다. 하지만 정작 남편은 아내와 큰딸에게 사과했다고 주장하며 당시에 보낸 사과 메시지까지 보여주는데. 남편의 사과는 왜 아내에게 전달되지 않았던 걸까?
■ 고부 갈등 중재 위해 어머니, 여동생 만난 남편, 정작 아내 뒷담화해 오은영 박사 충격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튜버 우왁굳, 막말→저작권 논란에 활동 중단 선언 "부끄럽고 후회스러워"
- 사이먼 킴, 글로벌 외식 업계 정복한 슈퍼 CEO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 트와이스에 무슨 일이?…엉뚱발랄 케미 '디스 이즈 포' MV 티저
- 라디오 DJ 한해, 올데이 프로젝트 게스트 섭외... 친화력 뽐낸다
- '서울대' 옥자연, 확신의 대중픽…'나혼산'→'노무진' 휩쓸었다
- 6명 내연녀 있었던 남성, 상반신만 트렁크에 담겨 발견 (스모킹 건)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