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토모노야호텔, 한국 최초의 풀서비스 료칸...서울국제유아교육전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모노야호텔은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토모노야호텔 국내 유명 관광지인 거제, 남해, 대천, 경주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 최초의 정통 료칸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급 입욕제와 어메니티로 토모노야만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모노야호텔은 7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토모노야호텔 국내 유명 관광지인 거제, 남해, 대천, 경주에 위치하고 있는 한국 최초의 정통 료칸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료칸은 일본의 문화와 전통을 담은 숙박시설이다. 호텔은 새로운 문화 경험과 힐링 가득한 여행지로 최적으로 여겨진다. 호텔의 전 객실에는 히노끼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입욕제와 어메니티로 토모노야만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식 레스토랑 고치소에서 투숙객만을 위한 조식과 석식을 제공하고 있는 특장점이 있다.
토모노야호텔 조세용 이사는 “고객경험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즐기는 힐링으로 투숙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책 기조 바뀐 AI교과서… 발행사, 수천억 피해 우려
- [단독] SK에너지·에쓰오일, 알뜰주유소 계약 연장…불확실성 속 내수시장 주력
- 트럼프 “7일 관세서한 발송”…韓 통상·안보수장 나란히 美 찾아 '막판 협상전'
- [문경미 대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으로 살아남기] 〈7〉오바마와 잡스가 증명한 '인상을 남기는
- LG엔솔, 2분기 영업익 4922억…전년比 152% 증가
- 한중엔시에스, 中·美서 ESS 부품 생산…'삼성SDI 수요 대응'
- LG그룹 사장단 日 총출동…혼다 찾아 미래 전장기술 세일즈
- 내란특검, 尹 구속영장 청구…직권남용 혐의
- 美 텍사스 폭우로 45분만에 강수위 8m 상승...어린이 캠프서 실종·사망 속출
- “찜통더위에 비둘기도 열사병”...폭염 들끓는 도시 체감온도 43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