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아파트 주민에 머리채 잡혔다…아수라장 된 현장 ('살롱 드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롱 드 홈즈' 이시영과 아파트 주민 사이의 갈등이 폭발한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극본 김연신, 연출 민진기 정현남)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살롱 드 홈즈' 이시영과 아파트 주민 사이의 갈등이 폭발한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극본 김연신, 연출 민진기 정현남)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최근 방송된 6회가 시청률 3.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앞선 방송에서는 흉악 성범죄자 '쥐방울'의 존재가 수면 위로 드러나는 한편, 902호 윤주(이화겸)가 살해당한 정황이 포착되며 광선주공아파트 치안에 대 위기가 예고됐다. 더욱이 902호를 주시하던 소희(김다솜)가 그 집에서 나오는 수상한 남성을 목격하고 뒤를 쫓다 변을 당할 위기에 처하면서,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 가운데, 7일 공개된 7화 스틸에는 아수라장이 된 광선주공아파트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아파트 1층 현관에 설치된 폴리스 라인과 출입을 통제하는 경찰들의 모습을 통해,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웅성거리는 주민들에게 둘러싸인 공미리(이시영), 추경자(정영주), 전지현(남기애)은 한 여성과 살벌한 신경전을 벌이며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미리는 평소의 사근사근한 미소 없이 날 선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 여성 주민의 머리채를 잡고 격렬한 육탄전까지 벌일 만큼 미리를 격분하게 한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7화는 7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OTT는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송창식, 3자녀 중 2명 입양 고백 "처형이 낳고, 입양 못한 아이 품었…
- 이재균, 경찰 연행..이시영 절친 살해한 범인이었나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