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체크 셔츠 속 터질 듯한 몸매’ 권은비, 워터밤 비하인드 대방출…올해도 찢었다
조민정 2025. 7. 7.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2025 워터밤'의 뜨거운 순간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팬심을 흔들었다.
6일 권은비는 자신의 SNS에 "2025 워터밤 비하인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빨간색 체크 셔츠와 터질 듯한 핏의 상의를 착용해 상큼함과 동시에 농염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매끄러운 실루엣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권은비가 '2025 워터밤'의 뜨거운 순간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팬심을 흔들었다.
6일 권은비는 자신의 SNS에 "2025 워터밤 비하인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은비는 빨간색 체크 셔츠와 터질 듯한 핏의 상의를 착용해 상큼함과 동시에 농염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매끄러운 실루엣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5 권은비 콘서트 더 레드'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송창식, 3자녀 중 2명 입양 고백 "처형이 낳고, 입양 못한 아이 품었…
- 이재균, 경찰 연행..이시영 절친 살해한 범인이었나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