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비타민’ 이세희, 전참시 속 긍정 마인드 “예능 판 뒤집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희가 예능계도 탐내는 '예능 원석'으로 주목받았다.
이세희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예측 불가한 일상을 최초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처럼 이세희는 본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간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세희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예측 불가한 일상을 최초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세희는 맥시멀리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집안을 가득 채운 잡동사니는 물론, 평소 감명 깊게 읽은 글귀 등이 적힌 직관적인 메모를 곳곳에서 만날 수 있었다. “무질서 속에 질서가 있는 것”이라고 항변한 이세희는 타이머로 시간을 설정한 뒤 그에 맞춰 생활하는 통통 튀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특히 매사 “그럴 수 있지”라고 되뇌는 이세희만의 긍정 마인드가 돋보였다. 반려견과의 산책에 나선 이세희는 양말 위에 쪼리를 신는 독특한 패션으로 등장해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이어 이세희는 편견 없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가 하면, 끊어진 쪼리를 벗어던지고 맨발로 흙바닥을 달렸다. 햇빛을 피하기 위해 대형 파라솔까지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패널들은 “어디 있다 이제 나타났냐. 예능 판을 뒤집을 것 같다”,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 같다”라고 놀라워했다. 그런가 하면, 최근 괄사 마사지에 빠진 이세희는 패널들에게 괄사 마사지기를 선물하고, 직접 괄사 마사지를 해주며 훈훈함을 자랑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뿐 아니라 이세희는 최근 SBS Plus·ENA ‘지지고 볶는 여행’의 메인 MC로서 ‘공감 요정’으로 활약 중이다.
이세희는 센스 넘치는 입담과 솔직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세희표 밝은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하며 방송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처럼 이세희는 본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간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이세희가 MC로 출연 중인 SBS Plus·ENA ‘지지고 볶는 여행’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갈무리]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 최초 공개…“임신 계획” (미우새)[TV체크]
- ‘日모델과 열애설’ 오상욱 “애인 없습니다” (백반기행)[TV체크]
- 박항서, 삿대질+고성…심판 판정에 분노 폭발 (뭉찬4)
- ‘암 투병’ 민지영, 세계여행 중 급히 귀국 “난소암 수치 높아”
- 송창식, 첫사랑은 박원숙…“무대 아래 캐셔였죠” (가보자GO)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