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 日 톱모델 열애설 10개월만 공식입장 "애인 없습니다"[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펜싱 선수 오상욱이 일본 톱모델과의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허영만은 어죽을 먹는 오상욱에게 "애인 있을 거 아니냐"고 깜짝 질문을 했다.
허영만은 "애인 있다고 하니까 목이 잠긴다. 있는 거 아니냐"고 캐물었지만 오상욱은 "진짜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허영만은 "운동선수 치고 광고 섭외가 많이 들어오는 편이냐"고 질문했고, 오상욱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국가대표 펜싱 선수 오상욱이 일본 톱모델과의 열애설에 입을 열었다.
6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서는 오상욱이 게스트로 출연, 금산의 밥상을 즐겼다.
허영만은 어죽을 먹는 오상욱에게 "애인 있을 거 아니냐"고 깜짝 질문을 했다. 오상욱은 "저 없습니다"라고 즉각 부인했다. 허영만은 "애인 있다고 하니까 목이 잠긴다. 있는 거 아니냐"고 캐물었지만 오상욱은 "진짜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허영만은 "비주얼이 좋아서 여자들이 줄 설 것 같다"고 의심했지만 오상욱은 손사래를 쳤다.


오상욱은 지난해 9월 4세 연하의 일본 톱모델 하루카 토도야와의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한편 오상욱의 광고 수익도 간접적으로 공개됐다. 허영만은 "운동선수 치고 광고 섭외가 많이 들어오는 편이냐"고 질문했고, 오상욱은 고개를 끄덕였다. 오상욱은 지난해 프랑스 올림픽에서 세계 랭킹 1위에 오른 뒤 주류 차 카드 음료 등 각종 CF를 휩쓸고 있다. 허영만은 그가 찍은 광고를 계산하더니 "그 돈이면 장가 가고도 남겠다. 작은 집은 살 수 있겠다"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이지수, '새벽 잠든 사이 자택서 사망' 유족 부검 의뢰에도...비통…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송창식, 3자녀 중 2명 입양 고백 "처형이 낳고, 입양 못한 아이 품었…
- 이재균, 경찰 연행..이시영 절친 살해한 범인이었나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
- "박세리·김승수 결혼" 870만명 낚은 뉴스...SBS 자막까지 그대로 복제 'AI슬롭'
- 추성훈, ♥야노시호에 '6억 반지' 프러포즈 비화 "세 달 월급 모아 사" ('혼자는 못 해')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