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의자] 김승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지구 제12지역 부총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승윤(55)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강원)지구 제12지역(동해) 부총재는 "12지역 모든 라이온이 단합되고 함께 할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강원지구의 모범이 되는 지역으로 이끌어 나가겠다"며 "장학사업과 재능기부, 당뇨병퇴치, 보청기 사업 등을 통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동해시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주민 상생과 지역발전 방안도 다각도로 강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희라이온스클럽회장, 12지역 3지대위원장, 동해시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한마음경영인연합회 이사, 독도베이스캠프 사무국장, 도 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 강진전설 부사장으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승윤(55) 국제라이온스협회 354-E(강원)지구 제12지역(동해) 부총재는 “12지역 모든 라이온이 단합되고 함께 할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강원지구의 모범이 되는 지역으로 이끌어 나가겠다”며 “장학사업과 재능기부, 당뇨병퇴치, 보청기 사업 등을 통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동해시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주민 상생과 지역발전 방안도 다각도로 강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동해 출신으로 송정초, 북평중, 북평고, 단국대를 졸업했다. 광희라이온스클럽회장, 12지역 3지대위원장, 동해시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한마음경영인연합회 이사, 독도베이스캠프 사무국장, 도 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 강진전설 부사장으로 활동 중이다. 취임식은 12일 오후 5시 뉴동해 관광호텔에서 열린다. 김우열 기자
#김승윤 #국제라이온스협회 #E지구 #제12지역 #부총재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하루 동안 日 지진 877회…‘대재앙설’까지 겹쳐 일본 열도 불안감 고조
- 강릉 밤 최저 30.3도 ‘초열대야’…동해안 지역 무더위 기승
- 여름 불청객 러브버그, “퇴치” vs “익충” 갑론을박
- 집나간 ‘금징어’ 돌아왔다…동해안 별미 오징어 풍년
- 10년간 누워 지내온 11세 어린이, 3명에 새 삶 선물
- ‘바다의 로또’ 참다랑어 최북단 고성서 무더기로 또 잡혀
- “45년 전 바다 속에 잠든 17명 승조원 흔적이라도 찾길”
- 전기차 배터리 손상 ‘이것’ 주의하세요
- ‘BTS 완전체 컴백’ 외신 주목…병역 제도 차별점 조명도
- 꿈 속 노인 지시 따라 산에 갔더니 '산삼 11뿌리' 횡재… "심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