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X우기, '아임 써니 땡큐' 성공적 포문…예능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은지와 그룹 i-dle (아이들) 우기가 '아임 써니 땡큐'의 첫 방송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5일 방송된 MBC '아임 써니 땡큐' 첫 회에서 이은지와 우기는 각자의 매력과 활약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특유의 에너지와 예능감으로 '아임 써니 땡큐'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은지는 '써니즈'의 동창회에서 가면을 쓰고 등장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은지와 그룹 i-dle (아이들) 우기가 '아임 써니 땡큐'의 첫 방송의 포문을 성공적으로 열었다.

5일 방송된 MBC '아임 써니 땡큐' 첫 회에서 이은지와 우기는 각자의 매력과 활약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특유의 에너지와 예능감으로 '아임 써니 땡큐'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은지는 '써니즈'의 동창회에서 가면을 쓰고 등장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은지가 가면을 벗고 정체를 드러내자 '써니즈'의 열광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이은지는 영화 '써니'의 대사를 모두 외울 정도의 '써니' 마니아라고 자처하며 '써니즈'와의 만남을 반가워했다.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과 함께 중국 광시좡족자치구로 떠난 이은지는 유쾌한 '예능 선배'이자, '써니즈' 여행의 새로운 막내로 변신했다. 광시좡족자치구 내 정양팔채에 도착한 이은지는 현지 노래에 맞춰 즉석에서 춤을 추고, 노래까지 부르며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은지는 불과 하루 만에 자연스럽게 '써니즈'와 어우러지는 친화력까지 보이며, 앞으로의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기는 적극적인 리액션과 중국 문화에 대한 소개로 스튜디오 MC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우기는 "영화 '써니'를 두 차례 봤다. 진짜 좋아했다"라며 강소라와의 호흡에 반가워했다. 우기는 자신과 같은 MBTI인 강소라와 공감대를 형성하며 자연스럽게 토크를 이어갔다. 또 MBC '복면가왕'에서 만난 김성주, 아이돌 후배인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등과도 유쾌한 대화를 나눴다.
아름다운 정양팔채의 풍경에 우기는 "언제 또 찍냐. 우리도 가자"라며 감탄하는 등 쉴 틈 없는 리액션을 선보였다. 이어 중국의 엄격한 운전면허 시험, 차(茶) 문화 등 현지 문화에 대한 지식을 전하며 '아임 써니 땡큐'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아임써니땡큐' 스튜디오 MC 활약
- '아임써니땡큐' 강소라→심은경, 14년만 재회 '울컥'
- ‘아임써니땡큐’ 심은경, 댄스 실력자 반전 과거…강소라 “샤이니 명예 멤버급”
- “심은경만 미성년자” 강소라→박진주, ‘써니’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아임써니땡큐)
- 강소라, 장하오도 놀란 중국어 실력자 "성조가 완벽해" (아임써니땡큐)
- 14년만 '써니' 동창회 성사…민효린도 등장할까? (아임써니땡큐)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