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 “축의금 500 달라”는 김준호에 정색 (비보티비)
하경헌 기자 2025. 7. 6. 17:21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이 일주일 남은 김준호의 결혼식 축의금을 언급했다.
지난달 말 송은이와 김숙이 진행하는 ‘비보티비’ 채널에는 ‘호텔 결혼식에 장거리 결혼식까지…도대체 얼마 해야 되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송은이와 김숙은 김준호와 직접 통화해 “네 결혼식에 축의금을 얼마 해야 될까”라고 물어봤다.
이에 김준호는 “누나랑 숙이 정도면 두당 한 500씩은. 많이 벌지 않나”라고 답했고, 이에 김숙은 정색하며 “뭐 하는 거냐”라고 말했다.

이어 김숙은 “지민이한테는 당연히 해야 된다. 근데 너는…”이라며 말을 흐렸고, 김준호는 “두 번째라 좀…”이라고 머쓱해 해 웃음을 줬다.
송은이는 김준호와의 인연을 이야기하면서 “나랑 숙이는 첫 번째 때 갔다. 500씩이나 받겠다는 건 도둑놈 심보 아니냐”고 물었고, 김준호는 “(첫 결혼식 때)오셨던 분들에겐 민망하다”고 고백했다.
2022년 4월 후배 겸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결혼 사실을 알린 김준호는 오는 13일 결혼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들은 이날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울릉도 신혼여행 계획을 알렸지만 두 사람의 일정상 다소 밀릴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