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슈퍼맨’, 극장가 흥행 히어로 될까…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연 '슈퍼맨'은 극장가 흥행 히어로가 될 수 있을까.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슈퍼맨'은 6일 오후 2시 53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슈퍼맨'의 사전 예매율은 19.2%다.
'슈퍼맨'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슈퍼맨'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적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9일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과연 ‘슈퍼맨’은 극장가 흥행 히어로가 될 수 있을까.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슈퍼맨’은 6일 오후 2시 53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슈퍼맨’의 사전 예매율은 19.2%다. 2위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19.1%로, 단 1% 차이를 보이고 있다.
이번 ‘슈퍼맨’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제임스 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시원시원한 히어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의 볼거리로 관객들에게 남다른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슈퍼맨’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인 ‘슈퍼맨’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최악의 적들에게 맞서는 초대형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9일 개봉한다. sjay0928@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주연, 속옷은 어디로? 재킷만 달랑 걸친 깜짝 노출 [★SNS]
- “선 넘는 주접, 이제 그만”…김연아, 인스타 한줄로 전한 단호한 경고
- JTBC ‘부부의 세계’ 한소희 베드신 대역 모델 이나, 농염한 핑크빛으로 맥심 7월호 장식해
- 이세영, 가슴 성형 후 A→E컵 됐지만 체중도...
- [전문] ‘신지 예비남편’ 문원 “전처와 혼전임신 결혼 사실…양다리는 거짓”
- 수지의 절제된 ‘시크美’…풀샷 런웨이 어땠나?
- 이상민 “정자 수치 올랐다”…스튜디오도 숨죽인 ‘결과 발표’
- BTS 뷔의 넘사벽 클래스…메시·호날두 이어 ‘세계톱3’, 연예인 중엔 1위
- 심은우, 학폭 누명에 투잡까지 “5년 쉬어…오디션 딱 1번”
- ‘파라다이스 풀파티’를 달군 대형모델 에일리, “에너지가 넘치는 매력으로 올해 20만 명의 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