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냉장고∙TV 등 으뜸효율 환급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6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 구매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으뜸가전사업'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최고등급 에너지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가의 10%를 환급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QLED TV 행사 모델은 10만 포인트 추가
[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전자는 6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 구매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으뜸가전사업'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최고등급 에너지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가의 10%를 환급하는 사업이다.
![삼성전자는 6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6/inews24/20250706161638319rpbk.jpg)
지난 4일 이후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환급을 원할 시 구매 제품의 △에너지효율등급 라벨 △제조번호(시리얼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구매영수증 등을 준비해 한국 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사업은 예산 한도가 소진되면 종료된다.
삼성전자의 으뜸효율 가전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TV 등 11개 품목, 450여 개 제품에 달한다. 85형 대형 TV, 이동식 스크린 '무빙스타일'도 으뜸효율 가전에 포함된다.
삼성전자는 일부 모델에 한해 최대 10%의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고, 삼성닷컴에서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QLED TV 행사 모델의 경우,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전국 삼성스토어 매장에서는 환급 신청 방법도 안내해준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일상 속 고효율 가전 사용 확대를 가속화하기 위한 사업 취지에 발맞춰,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은 물론, 'AI 절약모드'까지 모두 갖춘 삼성 으뜸효율 가전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qqji051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21일 지급 시작…"최대 45만원"
- 성인화보 모델들 성폭행한 전현직 대표, 구속 기소
- SKT 위약금 면제 14일까지, 왜?...결합상품 이용자도 면제? [일문일답]
- "재건축 단지라도 사둘까"…투자처 찾는 수요자들
- 속 보이는 패션이 뜬다…시스루 아이템 인기
- 90세 생일 앞둔 달라이라마 "130세 넘게 살고싶다"
- 미성년자와 모텔 투숙한 30대⋯경찰 단속에 난간 매달렸다 추락
- "어린이 고객 잡아라"…호텔 업계 캐릭터 열전
- 삐걱이는 '반(反)쿠팡이츠 연대'⋯배민의 승부수는?
- 전기먹는 하마 AI…美 전력 10%가 데이터센터로 [AI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