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4’ 닥터 둠 줄리언 맥마흔, 암 투병 끝 별세‥향년 56세

박아름 2025. 7. 6.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리안 맥마흔이 암 투병 끝에 별세했다.

7월 4일(현지시간) 데드라인,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호주 출신 할리우드 배우 줄리안 맥마흔은 암 투병 끝에 지난 7월 2일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사랑하는 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파라마운트+

[뉴스엔 박아름 기자]

줄리안 맥마흔이 암 투병 끝에 별세했다.

7월 4일(현지시간) 데드라인, 피플 등 외신에 따르면 호주 출신 할리우드 배우 줄리안 맥마흔은 암 투병 끝에 지난 7월 2일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사랑하는 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 향년 56세.

맥마흔 아내는 성명서를 통해 "줄리안은 가족과 친구들, 일과 팬들을 사랑했다. 그의 가장 큰 소원은 가능한 한 많은 이들의 삶에 기쁨을 주는 것이었다"며 "우리 가족들이 조용히 슬픔을 이겨낼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고 밝혔다.

호주 총리 출신 윌리엄 빌리 맥마흔 아들인 줄리언 맥마흔은 모델로 데뷔한 뒤 1989년 호주 드라마 '파워 앤 더 패션'에 출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맥마흔은 '윌 앤 그레이스' '참드' 시리즈 '더크 젠틀리의 전체론적 탐정 사무소' 'FBI: 모스트 원티드' '판타스틱4' '레드' '페이스 블라인드' '파라노이아' '닙턱' 시리즈' '헌터스'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했고,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한 영화 '판타스틱4' 초대 악당 '닥터 둠'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맥마흔 유작은 지난 3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레지던스'다. 해당 작품에서 맥마흔은 호주 총리를 연기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