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근우, '돌멩이' 리메이크 음원 발매…'불꽃야구' 공식 응원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국가대표 야구선수 '악마 2루수' 정근우가 마시따 밴드의 노래 '돌멩이'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공개한다.
6일 정오 공개되는 정근우의 '돌멩이'는 2012년 마시따 밴드가 발표한 노래를 직접 불러 리메이크한 곡으로 특별하지 않아 보이는 존재일지라도 꿈이 있고 그 꿈을 향해 달려간다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정근우는 '돌멩이'를 정식으로 리메이크하면서 이 곡을 현재 출연 중인 '불꽃야구'에서 이 노래를 자신의 공식 응원가로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굴러 난 굴러간다 내 사랑 찾아서 내 꿈을 찾아서"

전 국가대표 야구선수 '악마 2루수' 정근우가 마시따 밴드의 노래 '돌멩이'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공개한다.
6일 정오 공개되는 정근우의 '돌멩이'는 2012년 마시따 밴드가 발표한 노래를 직접 불러 리메이크한 곡으로 특별하지 않아 보이는 존재일지라도 꿈이 있고 그 꿈을 향해 달려간다는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원곡은 이승철의 '그사람', '소리쳐', '잊었니', 김범수의 '언젠가는' 등을 만든 히트 작곡가 홍진영이 작사, 작곡했다.
정근우는 거칠지만 담백한 목소리와 진심을 담아 '돌멩이'를 불렀다. 야구 선수로서 몸을 아끼지 않는 플레이와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정근우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이라는 평가다. 평소 정근우의 애창곡이기도 하며 방송에서 여러 차례 부르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정근우는 '돌멩이'를 정식으로 리메이크하면서 이 곡을 현재 출연 중인 '불꽃야구'에서 이 노래를 자신의 공식 응원가로 사용한다. 정근우가 타석에 들어가거나 득점이나 안타를 만들 때, 또 결정적인 순간에서 이 노래가 울려 퍼지게 될 예정이다.
정근우는 2023년 5월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당시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지만 '노래하는 정근우'의 색다른 모습은 큰 호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노래 실력을 뽐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A2Z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불꽃야구’ 이대은, 마운드에서 쓰러졌는데…파이터즈 야유 왜?
- 이종범호 '최강야구'…"김태균→윤석민 합류" [투데이픽]
- 前 야구 국대 정근우, '로또 6/45' 황금손 출연 "나눔 이어갈 것"
- '무패행진 5연승' 불꽃 파이터즈…성남고 "칼퇴 시켜줄게"
- '불꽃야구', '최강야구' 이종범 영입에도 굳건한 인기…동접 시청자 20만 돌파
- '불꽃야구' 5연승 위해 김성근 감독, 대규모 수비 위치 변동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