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아임써니땡큐' 스튜디오 MC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적재적소 리액션이 돋보이는 '예능계 샛별'로 떠올랐다.
장하오는 "F라서 이런 장면을 보면 운다"라며 "멤버들과의 미래를 떠올려봤다"라고 제로베이스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 & NOW''의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적재적소 리액션이 돋보이는 ‘예능계 샛별'로 떠올랐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에서 장하오는 스튜디오 MC로 나섰다.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로 장하오는 '써니' 배우들이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는 것을 보고 울컥했다. 장하오는 "F라서 이런 장면을 보면 운다"라며 "멤버들과의 미래를 떠올려봤다"라고 제로베이스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장하오는 유쾌한 입담과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장하오는 면허 관련 이야기가 나오자, "한국에 오기 전에 운전을 배우고 있었는데, 데뷔보다 어려울 것 같아서 한국에 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장하오는 배우 강소라가 현지인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며 "성조가 완전 정확하시다. 제 한국어보다 잘하신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 & NOW''의 포문을 연다. 제로베이스원은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총 11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저력을 과시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아임써니땡큐' 강소라→심은경, 14년만 재회 '울컥'
- ‘아임써니땡큐’ 심은경, 댄스 실력자 반전 과거…강소라 “샤이니 명예 멤버급”
- “심은경만 미성년자” 강소라→박진주, ‘써니’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아임써니땡큐)
- 강소라, 장하오도 놀란 중국어 실력자 "성조가 완벽해" (아임써니땡큐)
- 14년만 '써니' 동창회 성사…민효린도 등장할까? (아임써니땡큐)
- '써니' 강소라→심은경, 14년만 완전체 셀카 공개 (아임써니땡큐)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