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뉴캐슬,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오픈 40분 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끼리 맞붙는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
쿠팡플레이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토트넘-뉴캐슬전 입장권 일반 예매가 오픈 40분 만에 매진됐다고 5일 밝혔다.
팀 K리그-뉴캐슬의 1경기 선예매가 오픈 30분 만에 매진됐고 2경기 선예매는 15분 만에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축하 공연·팬 존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팀끼리 맞붙는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

올해 역시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팀 K리그-뉴캐슬의 1경기 선예매가 오픈 30분 만에 매진됐고 2경기 선예매는 15분 만에 입장권이 모두 팔렸다.
쿠팡플레이 측은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이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1경기와 2경기 하프타임에는 각각 아이브(IVE)와 2NE1(투애니원)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경기장에는 각 팀을 응원할 수 있는 팬존이 운영되고 오픈 트레이닝 세션에서는 팬 미팅도 진행된다. 경기 당일에는 특별 트로피 세리머니,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는 전용 스토어와 다양한 체험 공간이 운영될 예정이다.
각 경기에는 특별 게스트가 함께하는 프리뷰 쇼도 예정돼 있다. 쿠팡플레이는 “올해도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프리뷰쇼는 물론, 선수들과의 스페셜 인터뷰도 진행될 예정”이라며 “경기 외적으로도 생생한 현장 분위기와 깊이 있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억 대출 제한’에 주담대 신청 역대급 ‘반토막’
- '최대 55만원' 소비쿠폰 21일부터 지급…신청 방법은
- 尹, 2차 조사서도 혐의 부인…특검, 구속영장 청구 검토(종합)
- "마지막으로 바라본 세상은…" 출근길 살해당한 공무원[그해 오늘]
- 양양 국도서 승용차 '낭떠러지 추락'…나무에 걸려 구사일생
- 머스크 결국 '아메리카당' 창당…트럼프와 본격 '대결구도'
- '대지진 괴담' 빗나갔지만…"지진, 일주일 내 안 끝날 것" 경고
- "프라다 샌들에 금이라도 들었나"…인도인들 발끈한 이유는
- '87년 6월 상징' 故이한열 열사 38주기 추모식 엄수
- '판타스틱4' 닥터 둠 배우 줄리언 맥마혼 사망…향년 56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