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세희, '여왕의 집' OST '오랜 시간이 걸려도' 오늘(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세희가 드라마 '여왕의 집' OST를 가창한다.
지세희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OST '오랜 시간이 걸려도'를 발매한다.
한편 지세희가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여왕의 집' OST '오랜 시간이 걸려도'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지세희가 드라마 '여왕의 집' OST를 가창한다.

지세희는 오늘(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OST '오랜 시간이 걸려도'를 발매한다.
'오랜 시간이 걸려도'는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애절함을 담은 곡으로, '오랜 시간이 걸려도 그대 돌아온다면 기다릴게요/언제나 그랬듯 여기 이 자리에서 그대를 기억하며 살게요'처럼 이별의 아픔을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지세희의 진한 감성과 애절한 보이스가 촉촉한 감동을 선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세희는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1' 톱4를 차지하며 뛰어난 음악 역량을 입증, '국가가 부른다',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이번 곡은 인기 작품의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 안솔희, 영오(05)가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은 완벽한 삶이라 굳게 믿었던 여자가 인생을 송두리째 강탈당한 뒤 완벽한 삶을 모조리 훔치려는 여자를 상대로 치열한 인생 탈환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로 쫄깃한 서사와 함은정, 서준영, 박윤재, 이가령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요구르트 스튜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여왕의 집' 박윤재, 아들 뺑소니 사건 진실 알았다…9.9% 자체 최고 기록
- 드라마 중도하차 이가령 "강아지 안락사 당한 기분" 눈물의 7년 고백
- 박윤재·이가령, 서준영 동생 '뺑소니 사고' 범인이었다(여왕의집)
- 함은정, 남편 박윤재 외도 상대 이가령과 재회…의미심장 발언(여왕)
- 함은정, 남편 박윤재, 이가령과 불륜 관계였다…아들 납치까지(여왕의집)
- '여왕의 집' 박윤재 "함은정 티아라 때부터 팬, 케미 잘 맞아"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