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N번째 열애설’ 이주연, 아찔한 상의 탈의
이선명 기자 2025. 7. 6. 10:34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해 주목 받았다.
이주연은 5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묵혀둔 사진 올려야지”라며 다수의 화보 사진을 올렸다. 해당 화보는 패션 사진가 홍장현과 작업한 결과물로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것들이다.
공개한 화보 사진에서 이주연은 도회적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인물 자체에 집중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상의 없이 재킷만 걸친 과감한 연출이 시선을 끌고 있다. 색조를 덜어낸 메이크업 또한 이주연의 매력에 집중하게 하고 있다.


이주연이 해당 화보를 공개하자 그의 근황에 반가움을 표하는 팬들의 댓글 등이 이어졌다.
이주연은 수 차례 가수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지며 주목 받았다. 여행 목격담과 ‘럽스타그램’ 의혹 등이 일었지만 당시 양측 소속사는 이와 관련해 입장 표명을 거부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커밍아웃 가수’ 솜혜빈, 이성과 결혼
- 쯔양, 햄버거 한 개당 500만 원 기부…총액 보고 ‘헉’
- [전문]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진심으로 사과, 책임 다할 것”
- [스경X이슈] “우리 애 사진을 불륜 얘기에”…SBS Plus, 무단 도용 논란에 해명
- 롯데 정철원, 돌반지 녹여 목걸이 할 땐 언제고 “양육권 적극 확보 의지”
- 유튜버 구제역, 징역 2년 추가 선고
- 수영복에 더 설렜나? ‘육상 카리나’ 김민지, 승일 앞에서 연신 미소 (솔로지옥5)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