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할 결심' 은지원 ♥ 9살 연하 스타일리스트…"사랑은 멀리 있지 않아"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2025. 7. 6.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은지원이 13년 만에 재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조언과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지상렬이 결혼을 위한 '회춘 프로젝트'에 돌입한 가운데, MC 은지원의 재혼 소식이 화제가 됐다.

은지원은 2010년 첫 결혼 이후 2년 만에 합의 이혼했으며, 현재 '살림남', '미운 우리 새끼', '벌거벗은 세계사' 등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TV 갈무리


가수 은지원이 13년 만에 재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조언과 설렘 가득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지상렬이 결혼을 위한 '회춘 프로젝트'에 돌입한 가운데, MC 은지원의 재혼 소식이 화제가 됐다. 이날 지상렬의 형수는 "지원이 같은 사람도 결혼하는데 삼촌은 왜 못 가냐"며 장가 잔소리를 퍼부었고, 지상렬은 "두 번 하는 사람들이 있는 바람에 나 같은 놈들이 확률이 줄어드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13년 동안 기회를 드리지 않았냐"며 웃음 섞인 응수로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이어 "주변을 잘 둘러봐라. 사랑은 멀리 있는 게 아니다"라는 진심 어린 조언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의 재혼 소식은 지난달 12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화됐다. 소속사는 "은지원은 최근 웨딩사진을 촬영했으며, 올해 중 가까운 친지들과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예비 신부는 9살 연하의 스타일리스트로,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사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방송에서는 은지원이 다복한 가족을 부러워하며 자녀에 대한 바람도 은근히 내비쳤다. 박서진의 아버지 칠순 잔치 장면을 본 은지원은 "저렇게 아들, 딸이 있으니까"라며 부러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를 본 MC 백지영은 의미심장한 눈빛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2010년 첫 결혼 이후 2년 만에 합의 이혼했으며, 현재 '살림남', '미운 우리 새끼', '벌거벗은 세계사' 등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데뷔 28년 차를 맞은 은지원의 인생 2막에 따뜻한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maxpress@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