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삶과 감성을 담은 현대미술 전시회 릴레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부산은행은 중구 신창동에 위치한 'BNK부산은행갤러리'에서 삶의 깊이와 현대미술의 감성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전시회를 잇달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나도아트의 시니어 작가들이 참여한 두 번째 전시로 수채화, 색연필화, 아크릴화, 데생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삶의 조각과 감정을 표현하며, 작가 각자의 삶이 반영된 메시지와 상징들이 감상 포인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채오 기자] BNK부산은행은 중구 신창동에 위치한 'BNK부산은행갤러리'에서 삶의 깊이와 현대미술의 감성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전시회를 잇달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오는 7일까지는 일상 속 소박한 순간들과 감정을 담아낸 전서아 작가의 개인전 'Friends : 동행'전이 열린다.
이번 전시는 단순한 반려동물의 소소한 모습을 넘어, 함께하는 존재가 우리 삶에 남기는 따뜻한 기억과 감정의 흔적을 작품에 담아 관람객들에게 잔잔한 공감을 전하게 된다.
![BNK부산은행갤러리 전경. [사진=BNK부산은행]](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05/inews24/20250705230033704gzzx.jpg)
이어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는 성악가이자 화가인 스텔라 안의 두 번째 개인전 'I, ICH, 나'가 진행된다.
이 전시는 다중적 정체성과 내면의 여정을 펜 드로잉과 아크릴로 표현한 작품들로 구성됐으며, 웃는 눈, 우는 입, 추상적 문장, 상상의 동물, 외로운 도시 풍경 등 다양한 감정이 하나의 캔버스에 어우러져 있다.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는 나도아트의 '지금, 그리고 그리고'전이 개최된다. 나도아트의 시니어 작가들이 참여한 두 번째 전시로 수채화, 색연필화, 아크릴화, 데생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삶의 조각과 감정을 표현하며, 작가 각자의 삶이 반영된 메시지와 상징들이 감상 포인트다.
마지막 전시는 'MIXT(Mixed+Craft)'전으로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개최된다. MIXT는 Mixed(혼합)와 Craft(공예)의 합성어로, 7명의 공예작가가 참여한다.
김용규 부산은행 경영전략그룹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예술작품을 통해 관람객들이 감동받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획 전시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박채오 기자(cheg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위약금 면제 14일까지, 왜?...결합상품 이용자도 면제? [일문일답]
- 성인화보 모델들 성폭행한 전현직 대표, 구속 기소
- '나는솔로' 출연한 30대 男, 20대 여성 준강간 혐의로 '구속기소'
- 내란 특검, '尹 신경전'에 강공 처방
- 속 보이는 패션이 뜬다…시스루 아이템 인기
- "알몸 사진 찍고 돌려 봤다, '그곳'도 움켜잡아"⋯日 기업, '가학적 처벌' 논란
- 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21일 지급 시작…"최대 45만원"
- 尹 친필 표지석에 '내란' 글자 새긴 40대⋯검찰 송치
- 신세경 450여차례 협박한 악플러…징역 8개월 선고
- 원희룡 출국금지…양평고속도·삼부토건 의혹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