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영화' 남궁민, 전여빈과의 휴일 중 우연히 마주친 사람은? [오늘밤 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영화' 전여빈이 남궁민의 특별한 만남에 동참한다.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연출 이정흠, 극본 한가은 강경민)에서 이제하(남궁민)가 영화 '하얀 사랑' 촬영 도중 생긴 휴일을 이다음(전여빈)과 함께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이다음의 첫사랑이었던 대학 선배 정은호(정휘)가 촬영팀의 새로운 스태프 합류하고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며 다가서면서 이제하의 심기는 한층 더 불편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우리영화' 전여빈이 남궁민의 특별한 만남에 동참한다.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연출 이정흠, 극본 한가은 강경민)에서 이제하(남궁민)가 영화 '하얀 사랑' 촬영 도중 생긴 휴일을 이다음(전여빈)과 함께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다음이 이제하에게 이끌리는 마음을 고백한 이후 피할 틈도 없이 '하얀 사랑'이 크랭크 인하면서 두 사람은 한층 더 어색한 분위기에 휩싸였다. 여기에 이다음의 첫사랑이었던 대학 선배 정은호(정휘)가 촬영팀의 새로운 스태프 합류하고 그녀에게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하며 다가서면서 이제하의 심기는 한층 더 불편해졌다.
언제나처럼 무심한 듯 다정하게 거절의 의사를 전했지만 이제하는 이다음의 일상을 하나하나 신경 쓰는 등 말과는 반대된 행동을 일삼으면서도 자신의 감정을 자각하지 못하고 있다. 여전히 사랑을 믿지 못하는 이제하에게 이다음이 어떤 변화를 일으키게 될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제하가 촬영이 비는 날 시간을 내어 납골당을 방문한 순간이 담겨있다. 특히 지극히 개인적인 일로 납골당을 찾은 그의 곁에 이다음이 자리해 눈길을 끈다. 이다음과는 영화만 찍고 싶다고 했던 이제하와의 말과는 다르게 휴일을 같이 보내게 된 두 사람의 사연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이제하에게 '하얀 사랑'의 숨겨진 진실을 들려준 배우 김진여(예수정)의 등장으로 또 한 번 반전을 선사한다. 한결 편안해진 이제하와 김진여 사이의 공기가 그들의 달라진 관계를 실감하게 만든다. 더불어 '하얀 사랑'의 과거와 현재, 규원 역을 맡으며 각별한 인연을 쌓게 된 이다음과 김진여의 따뜻한 교감이 뭉클함을 더한다.
이에 이제하와 이다음이 같이 보낸 일상이 궁금해지는 한편 김진여를 만난 세 사람의 삼자대면은 어떤 풍경이었을지 오늘(5일)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촬영장에 이어 쉬는 날도 공유하게 된 남궁민과 전여빈의 하루가 펼쳐질 SBS 금토드라마 '우리영화'는 오늘(5일) 밤 9시 50분 8회로 찾아온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초동' 문가영, 이종석 보고 눈을 반짝인 이유, 반했나?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사자보이즈의 멈출 수 없는 기세..'유어 아이돌', 美 스포티파이 1위 - 아이즈(ize)
- ‘굿보이’ 오정세, 권력자들과 비밀 회담 [오늘밤 TV] - 아이즈(ize)
- 캔디샵, MZ세대 넘어 '초통령' 등극..'급식걸즈'서 맹활약 - 아이즈(ize)
- '우리영화' 전여빈, 시한부 들통났다..시청률은 소폭 상승 [종합] - 아이즈(ize)
- 송하윤 측, 폭로자에 재반박 "지명통보 수배 상태 맞아..추가 고소 예정" - 아이즈(ize)
- 블랙핑크, 신곡 제목은 '뛰어(JUMP)'..음원 일부 최초 공개 - 아이즈(ize)
- "이번이 마지막"..이장우, 눈물 흘리며 '팜유' 하차..최고 8.0% [종합] - 아이즈(ize)
- [단독] '잉꼬부부' CP "최수종♥하희라도 첫방 만족...우리 솔루션은 응원과 사랑"[인터뷰] - 아이
- '가오정' 위하준, 치명적 매력으로 여심 탈취! [오늘밤 TV]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