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4살 딸, 168cm 母 닮아 '길쭉'...'꾸꾸꾸' 패션 '타고난 연예인 DN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소라가 똑 닮은 딸을 자랑했다.
강소라는 5일 "꾸꾸꾸를 추구하는 딸내미"라면서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에는 킥보드를 타며 동네를 산책 중인 강소라의 딸의 주말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꾸꾸꾸를 추구하는 딸내미"라는 강소라의 말에서 딸의 스타일링이었음이 밝혀져 웃음을 안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강소라가 똑 닮은 딸을 자랑했다.
강소라는 5일 "꾸꾸꾸를 추구하는 딸내미"라면서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에는 킥보드를 타며 동네를 산책 중인 강소라의 딸의 주말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엄마를 꼭 닮아 큰 키를 뽐내며 킥보드를 타고 있는 딸. 엄마 강소라는 딸의 뒤를 따라 걸으며 딸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바빴다.
이때 강소라는 공주님으로 변신한 딸의 화려한 스타일링에 웃었다. 핑크색 원피스에 베일까지 착용한 것. 이어 "꾸꾸꾸를 추구하는 딸내미"라는 강소라의 말에서 딸의 스타일링이었음이 밝혀져 웃음을 안긴다.



한편 강소라는 2020년 8세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강소라는 지난 2023년 12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째 딸 다미 양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강소라는 만삭 화보 촬영을 진행, 다미 양도 함께했다. 이 과정에서 다미 양은 엄마를 꼭 닮은 남다른 끼를 발산, 강소라는 "이제 30개월 됐다. 소심한 관종이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면 너무 좋아한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손예진♥현빈♥아들 가족사진 공개한 팬, 정체는 AI? “손 어색·팔 사라…
- 故 한경선, 드라마 회식 후 귀가하다..안타까운 사망 ‘오늘(4일) 10…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게 말이 돼?방금 결혼했잖아" 리버풀★ 조타의 죽음,'호날두도 클롭도…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