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가슴털+식스팩 無 상의 탈의…박나래 기겁 “으악!”(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수영복 자태를 뽐내며 흑해에서 유쾌한 물놀이 시간을 즐겼다.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한 해변에 도착한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수영을 즐기기 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다.
특히 전현무의 가슴털을 본 박나래는 "으악!"이라며 깜짝 놀랐고, 전현무는 "매생매생~ 왜 이렇게 해조류를 싫어하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수영복 자태를 뽐내며 흑해에서 유쾌한 물놀이 시간을 즐겼다.
5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매생이(?) 등장에 기겁하는 나래?? 흑해로 돌진하는 팜유'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한 해변에 도착한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수영을 즐기기 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었다. 이장우는 밀리터리 스타일의 래시가드를 착용했고, 전현무는 상의를 탈의하고 빨간 반바지를 입은 채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전현무의 가슴털을 본 박나래는 "으악!"이라며 깜짝 놀랐고, 전현무는 "매생매생~ 왜 이렇게 해조류를 싫어하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장우가 "때 좀 밀어도 되냐"며 가슴털에 손을 뻗자, 전현무는 "남자들이 왜 이렇게 내 몸을 탐내냐"며 귀엽게 투덜거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비키니는 기세지"라며 핑크 체크 무늬의 과감한 비키니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뽐낸 박나래에게 전현무는 "운동한 보람이 있다. 군살 싹 들어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세 사람은 "내 인생 첫 흑해 수영"이라며 자유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휴양을 만끽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손예진♥현빈♥아들 가족사진 공개한 팬, 정체는 AI? “손 어색·팔 사라…
- 故 한경선, 드라마 회식 후 귀가하다..안타까운 사망 ‘오늘(4일) 10…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이게 말이 돼?방금 결혼했잖아" 리버풀★ 조타의 죽음,'호날두도 클롭도…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