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럭셔리 ‘새 집’ 자가 아니었다 “주인이 살고 싶은 만큼 살고 나가라고”(‘홍쓴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이 새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홍현희가 직접 디렉팅한 집 인테리어와 특별 제작한 미끄럼틀이 눈길을 끌었다.
4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홍쓴 NEW 하우스 이사 완료! 놀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특히 홍현희는 이사 전까지 제이쓴을 철저히 차단한 채 혼자 인테리어를 진행했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와 남편 제이쓴이 새집으로 이사한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홍현희가 직접 디렉팅한 집 인테리어와 특별 제작한 미끄럼틀이 눈길을 끌었다.
4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홍쓴 NEW 하우스 이사 완료! 놀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홍현희는 제작진을 반기며 “메인을 보여드려야죠. TV가 없어요”라며 한층 미니멀해진 거실을 공개했다.
환한 채광 덕분에 첫눈에 반해 계약했다는 홍현희는 “해가 너무 잘 들어서 보자마자 ‘여기다’ 싶었다”며 “거실 창밖으로 초록이 가득하고, 준범이가 아침에 일어나 초록색과 파란 하늘을 보면 너무 좋아한다”며 자연뷰를 자랑했다.

이어 등장한 제이쓴은 “재밌는 건, 저는 이 집 인테리어에 1도 관여하지 않았다. 현희가 전부 디렉팅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현희는 “그동안 이사할 때마다 이쓴 씨가 다 꾸몄는데, 이사하고 나면 10일씩 아프더라. 그래서 이번엔 내가 한 번 해보자고 마음먹고 3주 전에 부랴부랴 준비했다. 구축이라 조금 손보고 들어와야 했다”고 털어놨다.
제이쓴은 “대충 꾸미고 살기엔 아쉽잖아. 어쨌든 최소 1년 이상은 살 텐데”라고 말했고, 홍현희는 “근데 이 집은 거의 10년 살려고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제이쓴은 “주인분이 살고 싶은 만큼 살고 나가라고 하셨다”며 미소 지었다.
특히 홍현희는 이사 전까지 제이쓴을 철저히 차단한 채 혼자 인테리어를 진행했다고 강조했다. 제이쓴은 “진짜 현희가 오지 말라고 해서, 이 집은 이사 와서 처음 봤다”고 덧붙였다.

이날 홍현희가 공개한 특별한 아이템은 바로 직접 제작한 미끄럼틀. 그는 “준범이가 몸을 많이 움직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특별히 제작했다”며 “원래는 작은 미끄럼틀을 만드는 회사인데, 제가 조금 더 높고 길게 만들어달라고 했다. 성인 100kg까지 버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몸소 미끄럼틀을 타보이며 튼튼함을 인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제이쓴은 “현희가 너무 잘했다. 진짜 예쁘다”고 칭찬했고, 홍현희는 “내 돈으로 사긴 했지만, 너무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셔서 감동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새 보금자리를 꾸미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도 “부부 케미 최고”, “진짜 잘 꾸며놨다”, “준범이 너무 좋아하겠다”며 훈훈한 응원을 보냈다. /kangsj@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