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日 스타디움 투어 돌입…데뷔 최단기간 입성 ‘기록 행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일본 대형 스타디움을 뜨겁게 달군다.
엔하이픈은 5일과 6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 8월 2~3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을 개최한다.
엔하이픈은 폭발적인 성장세와 함께 '꿈의 무대'로 불리는 일본 스타디움을 빠르게 뚫으며 'K-팝 톱 티어' 그룹의 위상과 영향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하이픈은 5일과 6일 일본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 8월 2~3일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 IN JAPAN -SUMMER EDITION-’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해외 아티스트 중 데뷔 후 최단기간 일본 스타디움 입성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엔하이픈은 폭발적인 성장세와 함께 ‘꿈의 무대’로 불리는 일본 스타디움을 빠르게 뚫으며 ‘K-팝 톱 티어’ 그룹의 위상과 영향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공연장 인근은 공연 개최를 앞두고 벌써 축제 분위기가 조성됐다. 스포츠호치와 데일리스포츠, 닛칸스포츠 등 현지 주요 스포츠 신문들은 엔하이픈이 1면을 장식한 특별판을 제작해 이들의 행보를 집중 조명했다. 공연장 인근 편의점에서는 이를 구매하려는 엔진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도쿄 일대에서는 ‘SUMMER EDITION’과 연계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달 24일부터 열린 이 이벤트는 도큐 덴엔토시선 광고와 도쿄타워 특별 전시, 푸드트럭 등 엔하이픈 IP를 활용한 지역 특화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엔하이픈은 소속사 빌리프랩을 통해 “많은 분이 큰 관심을 주신 만큼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스타디움 투어는 엔하이픈이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과정이라 생각한다. 영광스러운 마음으로 임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번 공연은 ‘SUMMER EDITION’이라는 이름이 더해진 만큼 물을 활용한 연출이 특별함을 더할 전망이다. 엔하이픈은 “엔진 분들과 재밌게 놀고, 시원하게 즐기는 무대에 집중했다. 끝나고도 여운이 남는 무대 보여드릴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4일 선공개된 엔하이픈 일본 네 번째 싱글 ‘宵 -YOI-’의 타이틀곡 ‘Shine On Me’는 발표와 동시에 라인뮤직 실시간 ‘노래 톱 100’ 최상위권에 진입해 인기 시동을 걸었다. 이 노래는 현지 드라마 ‘새우도 도미를 낚고싶다(海老だって鯛が釣りたい)’의 엔딩 테마곡으로 삽입돼 화제를 모았다.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엔하이픈 일본 새 싱글은 오는 29일 발매된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광규 탈모 없던 20대 뽀글머리, ‘전현무 보고 있나’ [DA★]
- ‘72억 집 매매’ 손연재, 한남동 신혼집 공개…사람 사는 건 다 똑같네
- 전현무-박나래 조난→이장우 압송…유쾌한 팜유 in 튀르키예 [DA★]
- 신세경 측 “악플러, 징역 8개월 실형…향후에도 선처無” [종합]
- 빽가 “신지, 김종민 우리는 가족” 끈끈한 동료애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김건모, 복귀 앞두고 초췌한 근황 [DA★]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