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눈물의 이별… 박나래·전현무 오열 "팜유, 사랑합니다"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결혼을 발표하며 팜유 탈퇴를 선언했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됐다.
이장우는 "저 이번 가을에 결혼해요. 그와 동시에 팜유는 이번이 마지막인 것 같다. 많이 아쉽고 서운하지만 누나가 말한 것처럼 '행복을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면서 한 걸음 나아가 보려고 한다"라고 말했고, 박나래와 이장우는 눈물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배우 이장우가 결혼을 발표하며 팜유 탈퇴를 선언했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됐다.
이장우는 돼지고기 대신 튀르키예 양고기, 튀르키예 소시지 등을 넣어서 부대찌개를 끓여 박나래, 전현무와 맛있게 식사했다. 이후 이장우는 여자친구 조혜원과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말했다. 그는 청첩장 대신 직접 쓴 편지를 박나래, 전현무에게 전했다.
이장우는 박나래에게 "처음엔 선배로서 조심스러운 존재였는데 어느 순간 제일 편한 누나가 됐다"며 "누나와 함께, 팜유라는 이름으로 세상에서 제일 맛있고 행복한 순간을 나눌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어 "와이프가 될 여자친구 혜원이까지 초대해주시고 손수 맛있는 음식 해줬던 추억들, 이야기들. 누나가 있었기에 내가 결혼할 수 있게 된 것 같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장우는 "저 이번 가을에 결혼해요. 그와 동시에 팜유는 이번이 마지막인 것 같다. 많이 아쉽고 서운하지만 누나가 말한 것처럼 '행복을 위해서는 용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면서 한 걸음 나아가 보려고 한다"라고 말했고, 박나래와 이장우는 눈물을 보였다.

전현무에게는 "결혼식 때 꼭 오셔서 한마디만 해달라. '우리 장우 잘 컸다'라고"라고 하자 전현무 역시 눈물을 보였다. 그러나 이장우는 "제 결혼식 주례를 부탁드려도 될까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진짜 주례 나한테 부탁할 거냐"라고 물었고, 이장우는 "형님이 가능하신다면"이라고 답했다. 이어 "사회는 기안이 형이"라고 하자 스튜디오의 기안84는 "그럼"이라고 흔쾌히 답했다.
이장우의 편지 이후 팜유 멤버들은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전현무는 이번 튀르키예 세미나를 두고 "형제의 나라에 와서 더 큰 형제애를 느낀 것 같다. 어떤 나라에서도 이 정도로 진한 형제애를 느끼진 않았다"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보였다.
박나래 또한 "팜유 하길 잘했다, 너무 행복했다"라고 말했고, 이장우는 "더 너무 진짜 행복했다"라고 이야기해 감동을 더했다.
또한 이들은 '나에게 팜유란?'이라는 물음에 전현무는 "너무 아쉽다. 뭔가를 같이 했을 때 이런 행복을 느끼게 될 수 있구나 싶다. 한번 팜유는 영원한 팜유다. 팜유 정신은 이어진다"며 답했다. 이장우는 "나에게 팜유란 제일 편한 친구. 너무 좋은, 진짜 편한 친구"라며 웃었다. 박나래는 "굉장히 행복한 식구"라며 아쉬움 가득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끝으로 이장우는 "팜유, 사랑합니다. 너무 좋았다"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장우는 배우 조혜원과 지난 2018년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개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지난 6월 오는 11월23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안유정, 속살 다 보이는 '아찔' 비키니[스한★그램] - 스포츠한국
- '솔로지옥3' 윤하정, 언더붑 돼버린 비키니 입고 발리 여행…'힘숨찐' S라인 - 스포츠한국
- '오징어게임3' 케이트 블란쳇 등장에 전 세계가 '깜짝'…후속편 관심↑ - 스포츠한국
- 레이싱모델 유다연, '돌싱글즈3' 한정민과 혼인신고 "임신 28주" - 스포츠한국
- '하트페어링' 현커?…데이트 목격담 뜬 지민・제연→커플 사진 올린 우재・지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하이파이브' 박진영 "초강력 빌런 표현하려 '양들의 침묵' 안소니 홉킨스 떠올려" - 스
- ‘오겜3’, 마지막 피날레에 쏟아지는 극찬… “만족스러운 마무리를 선사, 압도적 피날레” -
- "안전한 불륜 위해 임신 여성만 찾는 유부남도"…"상간녀・전처 아이 모두 '혼외자'"('미우새') -
- 신내림 받은 이모, 30대 조카 '불' 고문 사망…부모 "처벌 원치 않아" ('그알') [종합] - 스포츠한국
- 강유석 "1년동안 작품없어 오디션만 다녔는데 인급동 1위라니" [인터뷰]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