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X이예준, 17일 듀엣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 발매! 이별 3부작 두 번째 이야기
손봉석 기자 2025. 7. 5. 06:38

윤민수와 이예준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이별 3부작의 두 번째 음원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를 발매한다.
지난 5월 듀엣곡 ‘등대’를 발매하며 이별 3부작의 포문을 열었던 윤민수와 이예준이 2개월 만에 신곡으로 시리즈를 이어간다. ‘등대’로 그리움을 섬세하게 노래했다면, 이번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에서 윤민수와 이예준은 서로를 놓았지만 마음만큼은 여전히 붙잡고 있는 남녀의 솔직한 내면을 그린다.
윤민수와 이예준은 믿고 듣는 가창력은 물론 서로 교차하는 감정선으로 또 다른 이별 에피소드를 풀어낸다. 차분하면서 깊이 있게 감정들을 직조하는 두 사람 하모니가 진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윤민수는 보컬 그룹 바이브(VIBE) 멤버이자 프로듀서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예준은 폭발적인 감정선의 무결점 보컬리스트로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두 사람은 발라드 장르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의 높은 완성도가 예상된다.

앞선 ‘등대’에는 “이별을 겪어본 모든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음악”, “가왕의 귀환”, “믿고 듣는 컬래버레이션” 등 리스너들 호평이 뒤따르고 있다. 윤민수와 이예준이 완성할 또 하나의 발라드 명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윤민수와 이예준의 이별 3부작 두 번째 신곡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