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결혼 이장우, 전현무에 주례-기안84에 사회 부탁 ‘나혼산’ 출연은 계속[어제TV]



[뉴스엔 서유나 기자]
11월 장가가는 배우 이장우가 방송인 전현무와 기안84에게 각각 주례와 사회를 부탁했다.
7월 4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603회에서는 튀르키예 이스탄불로 떠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팜유 세미나가 이어졌다.
이날 팜유는 전현무가 미리 예약한 레스토랑으로 저녁식사를 하러 갔다. 무려 VIP석을 예약한 전현무는 "튀르키예 친구한테 부탁해서 한달 반 전 예약한 로컬 주민들만 가득한 (레스토랑)"이라며 "시가라고 써있고 그날그날 메뉴가 달라지는 생선 맛집, 뷰 맛집"이라고 자부했다.
이곳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흡족한 식사를 한 팜유는 다음날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모닝 루틴을 선보였다. 팜유 보디프로필 도전 이후 꾸준한 운동을 통해 48㎏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박나래는 아침부터 운동 루틴을 실행했다. 먹은 만큼 운동을 해야 하니 한국에서부터 운동 장비를 다 챙겨왔다고.
레그레이즈, 플랭크, 버피 등 각종 운동을 땀 뚝뚝 흘리며 하는 박나래 옆에서 전현무는 팩을 하며 피부 관리에 한창이었다. 그리고 모습을 보이지 않던 팜유 왕자님 이장우는 가장 늦게 잠에서 깨 등장, 퉁퉁 부은 얼굴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 본인도 "나 진짜 엄지같다"고 인정할 정도. 열심히 운동하는 박나래 옆에서 잠시 푸시업을 하는 듯했던 이장우는 한세트만에 그만두더니 영양제를 챙겨먹곤 "나한텐 이게 스쿼트"라고 너스레 떨었다.
각자의 루틴 후 숙소를 나선 팜유는 튀르키예의 국밥이라는 베이란을 먹으러 갔다. 한국 사람이라면 반드시 좋아한다는 베이란의 맛을 본 팜유는 "와 너무 맛있다"며 연신 감탄, 그릇 바닥까지 싹 긁어먹었다. 곱빼기를 먹은 이장우는 한 그릇을 추가로 시켜먹으며 그 맛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식사를 마친 팜유는 장을 보러 시장으로 향하며 캠핑에서 먹을 계획을 세웠다. 전현무의 "우리가 세미나지 않냐. 장우 네가 그렇게 감동받은 코코레치(양고기 곱창)를 해먹는 것 어떠냐"는 제안에 "너무 자신있다"고 뜨겁게 호응한 이장우는 학구열을 활활 불태우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냈다. 이들은 튀르키예에 와서 먹어본 음식들은 그대로, 혹은 변형해 직접 만들어 보기로 결정했다.
현지인 가득한 시장에 도착한 팜유는 열정적으로 캠핑 요리용 장을 본 뒤 흑해가 앞에 펼쳐진 캠핑장으로 이동했다. 이곳에서 수영복을 입고 잠시 물놀이를 즐긴 팜유는 곧장 요리 준비에 돌입했다. 소분 없이 통째로 가져온 양념과 조미료에 주물냄비, 토치까지 없는 게 없었다. 팜유는 양갈비, 양고기 넣은 부대찌개 등을 만들어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박나래가 할머니 장례식에 화환을 가장 먼저 보내준 전현무, 이장우의 의리에 감동을 표한 데 이어, 이장우는 전현무와 박나래에게 11월 23일 결혼식 확정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에게 손편지까지 써온 이장우는 "팜유는 이번이 마지막", "무지개 회원들과도 이별을 해야 할 것 같다"며 "지금까지 절 아껴주시고 동생처럼 친구처럼 때로는 잔소리꾼처럼 옆에 든든하게 있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마음을 표현했다.
무엇보다 "결혼식 때 꼭 오셔서 한마디만 해달라. '이장우 잘 컸다'"고 부탁해 눈물이 잘 없는 전현무까지 먹먹하게 만든 이장우는 아직 미혼인 전현무에게 "제 결혼식 주례를 부탁드려도 되겠냐"고 조심스럽게 청해 전현무의 눈물이 쏙 들어가게 만들었다. 이장우는 전현무 주례, 기안84를 사회로 점찍었고 두 사람은 이를 받아들여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또 이장우는 당장 '나혼산' 하차는 아니라며 11월 결혼 전까지는 출연 예정임을 밝혔다. 이에 코드쿤스트는 "아직 시간 있으니까 형이랑 못해본 게 많다고 생각한다. 형이 모는 배도 타고 싶고 더 재밌는 추억 쌓고 싶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장우가 결혼 전 요트로 세계일주하는 추억을 무지개 회원들과 쌓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신지 미안해” 돌싱 문원, 대국민 결혼 반대에 장문의 해명…여론 돌릴까[종합]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