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장민호 마라투움바오돌뼈, 편의점 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장민호 마라 요리가 우승했다.
4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 이정현, 김준현 세 사람의 마라 양념을 이용한 요리 대결이 공개됐다.
그는 마라 양념을 듬뿍 넣고 크림 소스까지 합친 오돌뼈 요리를 튀김과 함께 선보였다.
장민호 '마라투움바오돌뼈'는 O브랜드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곧장 만나볼 수 있으며, 내일부터 편의점에서 정식 메뉴로 출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편스토랑’ 장민호 마라 요리가 우승했다.
4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 이정현, 김준현 세 사람의 마라 양념을 이용한 요리 대결이 공개됐다.
이날 편의점 출시 메뉴 최종 우승자는 장민호였다. 그는 마라 양념을 듬뿍 넣고 크림 소스까지 합친 오돌뼈 요리를 튀김과 함께 선보였다.
매운 양념에 부드러운 크림 소스가 더해져서 퓨전식이 탄생했다. 이를 맛 본 밀키트 전문가들 역시 이 오묘한 맛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민호 ‘마라투움바오돌뼈’는 O브랜드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곧장 만나볼 수 있으며, 내일부터 편의점에서 정식 메뉴로 출시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