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억 집' 고소영, 30년 모은 그릇에 후회 "그만 살 것" 소비 반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소유하고 있는 다양한 그릇들을 공개했다.
4일 고소영 유튜브 채널에는 '30년간 차곡차곡 모은 그릇들, 보여드릴게요 ??? (고소영 그릇장 최초 공개 + 빈티지 구매 꿀팁)'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소개글에서 고소영은 "최근에 구매한 한식기부터 사용하면서 후회했던 그릇까지, 제가 30년 동안 하나씩 모아온 그릇들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고소영은 부엌에 있는 그릇장에서 티 세트와 와인 글라스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고소영이 소유하고 있는 다양한 그릇들을 공개했다.
4일 고소영 유튜브 채널에는 '30년간 차곡차곡 모은 그릇들, 보여드릴게요 ??? (고소영 그릇장 최초 공개 + 빈티지 구매 꿀팁)'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소개글에서 고소영은 "최근에 구매한 한식기부터 사용하면서 후회했던 그릇까지, 제가 30년 동안 하나씩 모아온 그릇들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 고소영은 다양한 색상의 한식기부터 소개하며 "백자만 다 있는 것보다 한식기 토속적인 이런 색 컬러와 흑자, 청자랑 다양하게 어울려 있는게 좋은 것 같다"고 전했다.
고소영은 다도 세트도 공개했다. 잔을 본 제작진이 "술잔으로 활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하자 고소영은 즉석에서 마시는 포즈를 취해보며 "그러긴 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고소영은 한식기 구매 꿀팁으로 "이것 저것 다 예쁘다고 해서 사가지고 오면, 집에 막상 와서는 안 어울릴 수 있다. 집에 내가 어떤 그릇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하고 어울릴만한 식기를 구매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소영은 부엌에 있는 그릇장에서 티 세트와 와인 글라스도 공개했다. 그는 "사실 제가 후회하는 아이템들이 모여있다. 왜 이렇게 커피잔들을 많이 샀는지 모르겠다. 아까워서 컵받침을 앞접시처럼 쓴다"고 구매를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동건 전용 와인잔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소영은 "내구성이 좋아서 깨먹을 일이 없다. 멀티샵에서 많이 유행했던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릇 공개를 마친 고소영은 "이 편을 찍어보고 갑자기 반성을 하게 된다. 그만 사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한두개씩 사서 야금 야금 모으고 있는데, 이제 더 이상 놓을 곳이 없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소영은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현재 서울 청담동 '더 펜트하우스'에 거주 중이다. 이곳은 전용면적 407.71㎡ 규모로 공시가격만 164억 원에 달하며 4년 연속 전국에서 가장 비싼 공동주택으로 기록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이게 말이 돼?방금 결혼했잖아" 리버풀★ 조타의 죽음,'호날두도 클롭도…
- 故 한경선, 드라마 회식 후 귀가하다..안타까운 사망 ‘오늘(4일) 10…
- '30억 빚 파산' 윤정수, 평당 2억집 매물로 나왔다…전처 김숙도 눈물…
- 연예인 A씨, 갑질·인성 논란..“새벽 폭언” 기자가 직접 폭로했다
- 포미닛 허가윤, 친오빠 유품 정리하며 오열 "일만 하다 갑자기 떠나, 내 삶도 변해"
- 박나래가 직접 밝힌 전 남친 정체→전 매니저 반박 “경영학과? 오래전 자퇴” 주장
- 故 이재명 성우, '둘리' 고길동 아저씨와 눈물의 이별...오늘(15일) 1주기
- 손민수♥임라라, 쌍둥이 출산 후 대량 출혈..."살인사건 현장 같았다"
- 직장인 대통합 시킨 박나래?…'월급을 달라고 해야준다고? 그게 임금체불' 역풍 조짐[SC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