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련, 이런 분위기 처음…세련된 카리스마 멋쁨의 정석

조연경 기자 2025. 7. 4.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봉련이 화끈한 변신으로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4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이봉련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이봉련은 그간 작품을 비롯해 공식석상에서 보였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세련되면서도 힙한 분위기는 그야말로 멋진 언니의 정석을 확인 시키며 보는 이들을 반하게 만들었다.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이봉련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평범하지만 개성 있는 서정민 캐릭터를 설득력있게 그려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했다.

특히 어려운 의학 용어를 속사포처럼 쏟아내도 정확하게 귀에 꽂히게 만드는 특유의 딕션과 디테일하면서도 현실적인 연기는 작품의 완성도와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뒤따르게 했다.

이봉련은 2026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재혼황후'에서 나비에(신민아)가 머무는 서궁의 시녀장 엘리자 역을 맡아 또 한번 연기 변신을 강행할 예정. 믿고 보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봉련의 거침없는 도전이 기대를 모은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