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임윤아, 이런 의리 또 없습니다”‥‘악마가’·‘좀비딸’ 서로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시트'의 흥행 주역, 조정석과 임윤아가 올여름 극장에 각각 다른 작품 주연으로 만난다.
올여름 극장가 대표 주자 '좀비딸'의 조정석과 '악마가 이사왔다'의 임윤아가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여름 극장가에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와 '좀비딸', 다른 영화로 연이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서로의 영화를 응원하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엑시트'의 흥행 주역, 조정석과 임윤아가 올여름 극장에 각각 다른 작품 주연으로 만난다.
올여름 극장가 대표 주자 '좀비딸'의 조정석과 '악마가 이사왔다'의 임윤아가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배우는 2019년 942만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여름 극장가에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영화 '엑시트'의 주역들로, 지난 6월 11일 외유내강 창립 20주년 기념 '엑시트' 스페셜 GV를 통해 다시 만났다.
올여름 극장가에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와 '좀비딸', 다른 영화로 연이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서로의 영화를 응원하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공개된 사진은 이상근 감독과 함께 '엑시트'의 비상구를 뜻하는 포즈를 취한 후 각자 자신의 영화 포스터를 들고 홍보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공개된 영상은 영화 '엑시트'의 대표적인 장면이었던 SOS 구조 신호를 활용한 ‘따따따’ 음악에 맞춰 서로의 영화를 홍보해주는 모습도 담았다.
이에 “'엑시트' 팀 쓰리샷 오랜만이다”, “'악마가 이사왔다', '좀비딸' 모두 파이팅!”, “용남, 의주 의리 미쳤다” 등 두 배우가 보여주는 의리에 올여름 두 영화를 함께 보고 싶다는 반응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성매매한 적 없다”던 최민환, 결국 7개월만 FT아일랜드 복귀 “8월 콘서트”
- ‘이종석♥’ 아이유, 민낯 셀카에 반응 폭발‥생얼도 귀여우면 어떡해
- 박지윤 “남편 너무 얄미워, 혼자 이별 여행 떠나” 부부싸움 고백 (동상이몽2)
- “♥신지 미안해” 돌싱 문원, 대국민 결혼 반대에 장문의 해명…여론 돌릴까[종합]
- 황석정, 어마어마한 1000평 농장 공개 “땅값 올랐나?” 절친 궁금 (4인용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