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3년 만의 韓 팬미팅 ‘순삭 매진’…온라인 스트리밍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훈이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이에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롬 스테이지(fromm stag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추가로 진행된다.
프롬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한 자막 서비스는 물론, 시청 중인 팬들과의 채팅을 통해 소통하며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훈이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박지훈은 오는 12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PARK JIHOON FAN MEETING [OPENING] IN SEOUL(박지훈 팬미팅 오프닝 인 서울)(이하 ’OPENING‘)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1회 차로 진행되는 만큼 높은 관심을 받아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롬 스테이지(fromm stag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추가로 진행된다.
프롬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실시간으로 중계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한 자막 서비스는 물론, 시청 중인 팬들과의 채팅을 통해 소통하며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지훈 한국 팬미팅 ‘OPENING’ 라이브 스트리밍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프롬(fromm)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박지훈은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연애혁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환상연가‘, 영화 ’세상 참 예쁜 오드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으며, ’약한영웅 Class 1‘과 ’약한영웅 Class 2‘로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잡으며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가고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지♥’ 문원 “군대 폭력·양다리 사실 NO” 의혹 직접 해명
- ‘마약 투약’ 유아인, 재수감 면했다…징역 1년·집행유예 2년 확정
- 박서준, 게장집에 60억 소송? “악질 행위 지속…소송액은 6천만 원”
- “최초 유포자 고소”…송하윤, 1년만 학폭 의혹 전면 부인
- 혜리, 우태와 1년째 열애 중? “사생활 확인 불가”
- ″보유세까지 올릴라″ 강남·한강벨트 아파트 가격 낮춰 내놓기 시작
- 국힘 '한동훈 제명' 내홍 2라운드?…장동혁 ″한동훈 징계 잘못 밝혀지면 정치적 책임″
-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올렸던 이 대통령, 돌연 삭제한 이유?
- '워시발 검은 월요일' 오천피 와르르…환율도 24원 껑충
- ″새가 인도해서″…남의 묘에 '소금 테러'한 범인의 황당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