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월드투어 서울 공연 D-1…정규 1집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VIVIZ(비비지)가 두 번째 월드투어 'NEW LEGACY(뉴 레거시)'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오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VIVIZ WORLD TOUR 'NEW LEGACY' in SEOUL'이 개최되며, VIVIZ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VIVIZ의 감동과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VIVIZ(비비지)가 두 번째 월드투어 ‘NEW LEGACY(뉴 레거시)’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오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VIVIZ WORLD TOUR ‘NEW LEGACY’ in SEOUL’이 개최되며, VIVIZ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미니 1집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부터 지난해 발표한 미니 5집 ‘VOYAGE(보야지)’까지, VIVIZ의 대표곡들을 총망라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공연보다 확장된 규모와 새롭게 편곡된 곡들, 화려한 연출로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VIVIZ의 첫 정규앨범 ‘A Montage of ( ) (어 몽타주 오브 블랭크)’의 무대들도 최초 공개된다는 점은 이번 콘서트의 가장 큰 기대 포인트이다.
VIVIZ의 첫 정규앨범 ‘A Montage of ( )’는 지난 여정을 집약함과 동시에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이다. 타이틀곡 ‘La La Love Me(라 라 러브 미)’를 비롯해, 신비의 ‘Hipnotic(힙노틱)’, 엄지의 ‘Love Language(러브 랭귀지)’, 은하의 ‘Milky Way(밀키 웨이)’ 등 멤버들의 첫 솔로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감성의 9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중 콘서트에서는 어떤 곡들이 무대에서 처음 공개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년 새롭게 데뷔한 이후 자신들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VIVIZ는 이번 두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또 한 번 진화한 무대를 선보인다. VIVIZ의 감동과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는 오는 7월 5일과 6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포토] 이병헌, 내일은 사랑의 향기
- [포토] 이병헌, 연기 마스터 선샤인 미소
- 이병헌 "연기 30년, 이제는 내가 선생님? 아직 현실감 없다"
- [포토] 이병헌, 판타스틱 국제 밈스타
- 이병헌 "'케이팝 데몬 헌터스' 더빙때 보여준 레퍼런스 너무 못 그려서 실망, 결과물은 놀라워"
- “이병헌은 국보다” 드웨인 존슨도 극찬, 부천영화제 특별전 개최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