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택견 1단·한국 무용 전공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새록이 남다른 '재능' 능력자다.
그는 11일 첫 방송하는 tvN '무쇠소녀단2'를 통해 복싱 종목에 도전하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찐 실력'을 드러낸다.
지난해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 '무쇠소녀단'은 유이, 금새록, 박주현, 설인아의 피, 땀, 눈물이 담긴 복싱 챔피언 도전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는 11일 첫 방송하는 tvN ‘무쇠소녀단2’를 통해 복싱 종목에 도전하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찐 실력’을 드러낸다.
지난해에 이어 시즌2로 돌아온 ‘무쇠소녀단’은 유이, 금새록, 박주현, 설인아의 피, 땀, 눈물이 담긴 복싱 챔피언 도전기를 그린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금새록은 ‘택견 1단’으로서 냅다 품밟기를 하는가 하면 한국 무용을 했던 춤사위까지 보여준다.
이어 금새록은 평소 ‘운동 광’인 설인아를 보며 ‘나는 운동을 안 좋아하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히자 박주현 역시 공감했고, 유이는 “시즌2 복싱이 설인아 때문에 만들어졌다는 소문이 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설인아가 멤버들 덕에 I(내향형) 성향이 많이 줄었다는 고백도 했다.
무엇보다 유이, 박주현, 설인아가 같이 샤워하러 가는 모습에 놀랐지만 한 달 반 정도 촬영하면서 이제는 멤버들과 사우나도 같이 가고 싶고, 주말에도 생각난다고 애정을 드러내 돈독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기 옥순-영식 살벌 분위기 “찍소리도 달지 마” 싸늘 (지볶행)
- 박주현 검열 당했네 “하차하고 싶다”더니…급 순화 (무쇠소녀단2)
- 염정아, 의대생 엄마 됐다… 첫사랑과 로맨스도! (첫, 사랑을 위하여)
- 거제 시멘트 암매장 살인 16년만 드러나…시신과 8년 동거 (그알)
- 빽가 “신지, 김종민 우리는 가족” 끈끈한 동료애
- 전현무 母, 아들 연애 기사 보고 알았다? 한혜진 ‘깜짝’ (아빠하고3)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 가짜뉴스에 “황당, 씁쓸” [DA:이슈]
- 덱스도 “항복”…최미나수vs김민지 신경전 아찔 (솔로지옥5)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