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8월 한 달간 무료 '주식 투자 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이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성과 제고와 건전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8월 서울 충정로 교육센터에서 '여름(Summer) 주식 투자자 교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MTS 매매 설정 및 특화 주문 방법 △HTS 기능을 활용한 셀프 매매 전략 △모바일 앱을 통한 해외 주식 주문 방법 등 실전 노하우를 교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이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 성과 제고와 건전한 투자 문화 조성을 위해 오는 8월 서울 충정로 교육센터에서 '여름(Summer) 주식 투자자 교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주식 거래 초보자도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 거래 시스템 활용법을 중심으로 구성된 입문 과정이다.
구체적으로 △MTS 매매 설정 및 특화 주문 방법 △HTS 기능을 활용한 셀프 매매 전략 △모바일 앱을 통한 해외 주식 주문 방법 등 실전 노하우를 교육한다.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금융 보안 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교육은 총 8회에 걸쳐 운영된다. 참가자는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고객은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강의당 참석 인원은 선착순 34명으로 제한된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근길에 '2명 실신' 지옥철이 지금은…'대반전' 이뤄낸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제니 "커피 대신 이거 마셔요" 한마디에…또 '난리' [트렌드+]
- "출산 안하는 남자 교사 뽑자"…채용 점수 조작한 교장의 결말
- 남편 무정자증인데…18년 만에 '임신한 아내' 알고보니
- 중학생 제자 술 먹이고 몹쓸짓…60대 학원 원장 최후
- 외인, 6000억 싹쓸이…"삼성전자 더 간다"
- "웬만한 고깃집보다 낫다"…주말에 '바글바글' 난리난 곳
- 75세 가수, 말이 어눌해져 병원갔더니…의사 진단에 '멘붕' [건강!톡]
- [단독] 中 로봇청소기 어쩐지 찝찝하더라…결국 터질 게 터졌다
- 탁현민 "대통령은 준비돼 있었는데…기자회견 후 답답했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