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싸한 느낌'은 이혼 多"… 변호사가 신지 결혼 반대하는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와 가수 문원의 결혼에 대해 유튜버 '아는 변호사'가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구독자 47만명을 보유한 '아는 변호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지의 결혼을 반대하는 4가지 이유 (결혼은 신중하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렇듯, 코요태의 팬을 비롯해 신지의 결혼을 많은 이들이 반대하는 상황에서 '아는 변호사'의 변호사 역시 결혼을 반대하는 이유를 조목조목 짚으며, 자신의 이야기를 "증언으로 받아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47만명을 보유한 ‘아는 변호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지의 결혼을 반대하는 4가지 이유 (결혼은 신중하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신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우리 신지를 누가 데려 간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이렇듯, 코요태의 팬을 비롯해 신지의 결혼을 많은 이들이 반대하는 상황에서 ‘아는 변호사’의 변호사 역시 결혼을 반대하는 이유를 조목조목 짚으며, 자신의 이야기를 “증언으로 받아달라”고 말했다.

변호사는 모두가 공감하듯, “이 말은 ‘이 사람이 이렇게 부자인지 몰랐어요’와 별반 다르게 느껴지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또 이 점을 놓고 “싸하다”고 표현했다.


넷째로, 아이가 있다는 것이 걸림돌이 될 수 있다고 짚은 그는, “신지 씨가 아이를 통제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는 ‘부부 재산 약정’으로 결혼 전 재산은 특유재산으로 한다는 것과 나중에 재산분할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적시할 것을 권유했다.
믿음과 신뢰로 이루어진 결혼이어야 하지만, 필요한 장치들은 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한 변호사는 영상 전반에서 신지의 결혼에 대해 “많은 것들을 합의해야 한다”고 이야기하며 걱정하는 태도를 보였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뉴스 보고 돌반지 팔러 갔더니 10만원 손실”…‘99.99%’의 착각, 20% 올라야 이득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쌍수 했네” 아이언맨 윤성빈, 달라진 외모 화제…어떻게 바뀌었나 보니
- 에일리, 혼인신고 9개월 만에 시험관 고백…“시술실에서 펑펑” 오열한 사연
- 안선영, 남편과 별거? …“부부로 합이 안 맞아”
- "로또 1등도 35억 강남 전세” 서글픈 현실…인생 역전도 ‘불만족’ [수민이가 궁금해요]
- “하루 4잔, 커피가 노년의 보약”…근육 지키고 ‘노쇠’ 늦춰, 디카페인도 굿!
- “아껴 쓰자” 2조 재력가 남편 둔 이영애의 ‘화장품 튜브 절단’ 반전 민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