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 린과 함께 투어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명가 토탈셋의 안성훈이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4일 오전 소속사 토탈셋은 "안성훈이 가수 린과 함께 '2025 린 & 안성훈 투어콘서트'를 개최한다. 전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서울까지 총 4개 도시를 찾아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성훈과 린은 오는 5일 전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트로트 명가 토탈셋의 안성훈이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4일 오전 소속사 토탈셋은 “안성훈이 가수 린과 함께 ‘2025 린 & 안성훈 투어콘서트’를 개최한다. 전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서울까지 총 4개 도시를 찾아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안성훈과 린은 오는 5일 전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린다. 이어 12일에는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19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6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을 찾아 각 지역 팬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눈다.
특히 섬세한 표현력과 깊이 있는 감성으로 사랑받아온 ‘극세사 트로터’ 안성훈과 MBN ‘현역가왕’을 통해 발라드 트로트로 큰 사랑을 받은 린의 만남에 관심이 모인다. 두 사람은 관객을 울리는 감성 가득한 무대는 물론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듀엣 무대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안성훈은 지난달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길이 다르니까’로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네고 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예비신랑 문원 “혼전임신 맞다, 하지만”…논란 해명
- 신동, 37㎏ 다이어트 3개월 만에 요요…“위고비도 이겼다”
- 걸스데이 민아·배우 온주완 부부된다…11월 비공개 결혼식 [공식입장]
- 디오구 조타, 결혼 열흘 만에 자동차 사고 사망…호날두 “말도 안돼” 전세계 충격·애도
- 코요태 빽가 “영원히 함께”…의미심장 사진
- ‘러브버그 먹방’ 유튜버 “씁쓸한데 고소”…굽고 찌고 부쳤다
- ‘오겜’ 이정재 “상상도 못한 엔딩…기훈의 선택은 언제나 ‘양심’”[인터뷰]
- 영화 ‘킬빌’‘저수지의 개들’ 배우 마이클 매드슨, 67세로 별세
- ‘가오정’ 박규영 “외고-연세대 졸업, 대학생때 JYP 캐스팅돼서 연기 시작”
- “여교사가 초등생과 연애? 그루밍 범죄 미화” 거센 반발에 결국 드라마화 중단